[잡담]평생 항공료 공짜 vs 평생 택시비 공짜

in #kr6 years ago (edited)

대한항공예약어플.jpg

14484912512416628c6144894ba8fead16a7bbafc.jpg

이번에도 역시 잡담입니다. Vs 질문을 참 좋아하는데요,
이 질문의 묘미는 실제로는 무의미한 가정이라도 진지하게 고민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마치 이상형 월드컵같은거죠 ㅋㅋ

오늘의 질문은 평생 항공료 면제 vs 택시비 면제 입니다.
단, 후자도 모범택시 불가, 전자도 이코노미 한정입니다.
이 질문도 커뮤니티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댓글 양상도 반반 정도로 흘러갔죠.

비행기를 선택한 댓글러들은
비행기에서 제공되는 식사와 서비스가 좋다
그리고 평소 이용하는 빈도가 적더라도 공짜가 되는순간 훨씬 사용빈도가 올라가면서
실제로 보는 이득이 크게 될거라고 주장했구요.
택시를 선택한 댓글러들은 사실상 기사 딸린 차가 생긴거나 다름없다.
해외여행을 가서도 사용가능하기때문에 항공료를 어느정도 상쇄시킨다 등의 주장을 했습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시겠나요?

Sort:  

저는 평생 택시 공짜를 선택하겠습니다. 해외에 공짜루 갈수 있지만 그곳에서 쓸돈이 없다면 비행기는 별루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택시는 직장갈때, 술먹고 집갈때 등등 많은곳에 쓸수가 있겠네요.

저는 후자. 비행기는 공짜라해도 시간여유내기가 힘드니 많이 탈수가없어서..

항공이죠!!!!! ㅋㅋㅋㅋ
아닌가...택신가 ...ㅜㅜ

택시를 선택하게 되네요 ㅎㅎㅎ

커뮤니티에선 비행기쪽이 소폭 많았는데 스티밋은 의외네요 ㅋㅋ

저는 평생 택시 하고싶네요 ㅋㅋ 비행기는 허리도 아프고.. 에구에구

택시비!!!!!!!!!!!!!!!!!!!!!!!!!!!!!!!!!!!!!!!!!!!!!!!!!!!!!!!!!!!!!!!!!!!!!!!!!!!!!!!!!!!!!!!!!!!!!!!!!!!!!!!!!!!!!!!!!!!!
출퇴근할때마다 맨날 탈꺼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비행기 공짜가 좋네요~ 빈도는 적을수 있으나 목돈은 들어가지 않을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