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돈잡#2] 화장품 용기 그냥 버리지 마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다들 안녕하세요^^ @thanks-girl입니다.

안그래도 출근하기 싫은 월요일인데, 미세먼지까지 극성이니,

정말로 출근하시 싫으셨죠?? ㅠ 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출근해서 일하고 있는 여러분들!! 응원합니다^^ㅋ


오늘은 알쓸돈잡 두번째 이야기를 풀어보고자 합니다.

바로 화장품 용기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화장품 공병 재활용.png

다 쓴 화장품 용기도 쓸모가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여태껏 아마 화장품이 똑 떨어지면, 그냥 재활용으로 버리셨을것 같은데요.

그러나!! 화장품 용기도 재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조건 되는것은 아니고, 공병 수거 행사를 하는 몇몇 화장품 브랜드들이 있는데요.

  • 회사에서는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좋고,
  • 소비자들은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어서 좋고,
  • 큰 이미지로는 환경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좋기 때문에

여러모로 너무 좋은 이벤트인것 같습니다.^^


이런 이벤트로 유명한 곳이 바로 '이니스프리'인데요.

이니스프리는 '그린데이'라고 해서 한달에 한번 있는 이 날에 공병을 가져가면,

다른날에 가져가는 것보다 더 많은 적립금을 준다고 하니, 이 날을 잘 노려보면 좋을것 같아요.
(3월은 3월 15일부터 17일까지였네요^^)


이외에도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이라면
(ex.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라네즈, 설화수, 마몽드, 헤라)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경우가 많으니,

내가 가지고 있는 화장품브랜드에서 공병수거 이벤트를 하는지

알아보시고, 활용해보시길 바래요~


여러가지 화장품 병.png
(사진은 공병 수거제품 브랜드와는 달라요~^^)

단! 모든 화장품 종류가 다 되는것은 아니며,
플라스틱과 유리병으로 된 기초 화장품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샘플 no, 방문 판매용 no, 인터넷 전용제품도 no!

잘 알아보시고, 알뜰하게 살림에 활용해보시길 바래요!!♥

Sort:  

좋은 정보이네요 ^^ 잘보고갑니다. 오늘도 날씨 많이 덥다네요 화이팅 하세요~~~

날이 더운건 괜찮은데.....ㅠㅠ 미세먼지가 싹 다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흑...ㅜ
yeosangwon님도 화이팅입니닷!!! ^^

오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잘 활용해보셔서 포인트 쏠쏠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래요^^

정말 알뜰하시네요~남편이 좋아라하실듯 ^ 그건그렇구.,busy.org에서 글쓰고 태그다시는건가요? 보면 땡스님글은 스팀에서 쓴것으로나와서 busy보팅이 없을듯한데요..K-015.jpg
busy 에서 쓰면 시간옆에 이렇게 나옵니다..K-016.jpg

원문을 busy 에서 써도 수정을 스팀에서 하시면 스팀에서 작성된것으로나올겁니다 아마도...수정도 busy에서 하셔야 busy 보팅받으실겁니다..그리고 하나더...팔로워하는 사람들 파워가 일정정도 되야 보팅된다는 글도 본적이 있네요.꾸준히 소통하셔셔 팔로워를 늘리시길~

헉....그렇구나 저는 그냥 busy.org 가입만 하고 태그에 busy를 쓰면 되는건지 알았어요..ㅠㅠ
그곳에서 글을 써야 하는거구나....ㅜㅜ 정말 감사해요^^ 친히 알려주셔서 ♥

저도 이니스프리 공병 모아서 꽤 쏠쏠하게 포인트를 모아서 썼죵!! 참 좋은 이벤트인 것 같아용! 환경도 생각하고 소비자의 소비도 생각한♥

네에 맞아요~~ 꾸준히 한 브랜드 쓰시는 분들이라면, 잘 활용하면 정말 좋은거 같아요^^
gwigwi님 행복한 화욜 되세용!!

힛 감사해용!! @thanks-girl 님두 행복한 화요일 보내세요♥3♥

오 좋은 정보네요!!!
화장품 다 쓰면 날 맞춰서 가야겠네요!!!!😀

네에 이니스프리는 왠만하면 '그린데이'에 가는게 포인트 적립도 훨씬 많이 주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꼭 날 맞춰 가보세용 !! ^^

이건 정말 좋은 정보네요.
저는 화장품을 쓰지 않아 모르지만
어차피 다쓰고 또 사러가는 길에 주면 되니깐
쏠쏠하고 재미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맞아요 사러가는길에 주면 포인트 적립되고,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데도 있고^^
너무 좋은거 같아요!!

맥에서도 해요.
공병6개가지고 가면 립스틱으로 교환 ㅋ
좋은 정보 잘봤습니다.

네에~~ 맞아요 맥에서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chkim4431님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네요.. 근데 홈쇼핑용은 됩니까?
ㅋㅋㅋ

홈쇼핑용은......글쎄요 ㅎㅎ 저도 그것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방문판매용은 안된다고 들었는데...한번 가게에 전화를 해보심이 확실하실 것 같아요!! ㅋㅋ

오 솔솔한 정보인거 같아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wooboo님~~~^^
화장품 공병 그냥 버리지 마세용!

와~ 좋은 정보네요~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라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도움이 되셨다고 하니, 제가 더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500.53
ETH 2341.1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