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올립니다ㅎ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123.jpg

안녕하세요! 사실 이미 글을 한 3개 올린터라 이런 글을 이제야 쓰는 것이 부끄럽지만 이제서야 자기소개 포스트를 올려봅니다. @testament는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밴드 이름입니다. 소위 말하는 쓰래쉬메탈 Big4(메탈리카, 메가데쓰, 앤쓰렉스, 슬레이어) 에 버금가는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아주 훌륭한 쓰래쉬메탈 밴드여요. 첫앨범은 83년도에 나왔었네요ㅎㅎㅎ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 D.N.R 이라는 노래는 글 밑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1988년생으로 현업 스타트업 공동창업자이자 CMO입니다. (http://www.beflex.co)가 저희 회사 웹사이트입니다. 바이오메카닉스(생체역학 기술)을 기반으로 달리는 사람들의 자세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솔루션을 바탕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요. CMO는 Chief Marketing Officer의 줄임말이지만 사실 회사의 기술개발 외에 거의 모든 일들을 잡다하게 많이 하고 있습니다. 2016년도 4월에 회사를 설립하여 현재 9명인데, 저랑 CEO 빼고는 모두 연구 및 기술개발 업무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루하루 정신도 없고... 어떻게든 살아남으려고 노력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ㅎㅎㅎ

팟캐스트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과학기술정책읽어주는남자들> 이라는 팟캐스트 입니다. 2014년 4월에 처음 방송을 올리기 시작했고요. 거의 1주일에 한번씩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의 주소로 들어가보시면 되겠습니다. 한국의 과학과 기술, 공학, 사회 그리고 정책 등등의 어딘가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스팀과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서 더 알게 된다면 그 특집을 해볼수도 있겠네요ㅎㅎㅎ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STPreaders/
팟빵 링크: http://www.podbbang.com/ch/7549
아이튠즈: 아이튠즈 어플에 과학기술정책 정도만 치면 나옵니다ㅎㅎㅎ
팟티(네이버에서 런칭한 새로운 어플입니다): https://www.podty.me/cast/178473

ESC라는 단체의 회원이기도 합니다. ESC는 Engineers and Scientists for Change의 약자이고요, <변화를 꿈꾸는 과학기술인 네트워크>가 이름이기도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http://www.esckorea.org 로 들어가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앞으로 올릴 글들은 제가 읽은 책들, 팟캐스트 하면서 모아놓았던 자료들, 일상 이야기들, 스타트업 이야기들 이것저것 많습니다. 특히 2018년 1월에는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CES에도 나갈 예정이니, 그런 쪽에 관심 있으신 분들도 많이 봐주세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

Sort:  

<과학기술정책읽어주는남자들> 팟캐스트를 듣는 애청자입니다. ㅎ
드디어 스팀잇에 입성하셨군요!
환영합니다. ㅎㅎ
Beflex 역시 관심있게 보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이라서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허얼....ㅠㅠㅠㅠ 애청자시라니 넘나 영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회사 응원도 감사합니다!!!! 저랑 페친이기도 하신거 같은데ㅎㅎㅎㅎ 저희 한번 만날까요...? ㅋㅋㅋㅋ

저야 영광이죠. 시간 편하실 때 차 한잔 하게 되면 좋겠습니다. ㅎㅎ

페메 드리겠습니다!!

Congratulations @testamen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멋진 분이시네요 저 같은 문과인에겐 더욱이...ㅎㅎ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보드게임에 관심이 많으시군요! 사실 지금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보드게임도 있어요...!!! 종종 뵙겠습니다!

오 대박이네요! ㅎㅎㅎ 더 기대되는 스티미언이십니다 ;)

관련업계에 종사를 하시는건가요? 아니면 보드게임 마니아이신건가요...??!!

마니아라고 봐주세요 ㅎㅎ :)

아 그러시군요ㅎㅎㅎㅎ 제가 준비하고 있는거도 어느정도 이상으로 윤곽이 잡히면 말씀드릴께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ㅎㅎ 활발한 소통 기대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많이 이것저것 배워가겠습니다!!!

I can't read Korean, but you look like a nice person. Welcome and enjoy yourself :)

hahaha Thanks a lot for the encouragement mate! I might post in English time to time if I feel like it!

Its ok, maybe I will learn Korean :) Take care!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해볼께요ㅎㅎ

환영합니다~ 멋진분이 오셨네요!!
/ 팔로잉, 보팅 하고갑니당^^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자주 뵐께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엇 저번에 보니 다른 분도 과학기술에 대해서 하신다고 했던 것 같은데, 서로 아시는 분이신가 보네요 ㅎㅎ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드리고 갈게요 :D


그리고!! 새로 오신 뉴비님들을 위해
스팀잇을 보다 즐겁게 하기 위해 퀴즈를 내고 있어요.

[르바의 퀴즈 카페]
정답을 그냥 찍어주시면 되요. 맞추면 보상이 주어저요 :D
매일매일 같이 즐거운 스팀잇해요!

ㅎㅎㅎㅎ 그 친구랑 같이 방송하는 걸껍니다 아마 ㅎㅎㅎㅎ

환영합니다! 좋은 글 기대할께요!!ㅎㅎㅎ

환영감사합니다ㅎㅎㅎ 열심히 활동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681.24
ETH 3016.79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