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너가 올해의 코인일거야!!!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테라 @terracoin 입니다.

이오스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5월 입니다. 호재가 굉장히 많고 차트상으로도 굉장히 전망이 밝은 코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1. 호재 정리
    ※ 에어 드랍 정리
    ☆ 메인넷 이전
    ①5/10일 내일 evolution (이오스의 문제점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을 자체 개선하여 런칭하는 독립 체인) 최소 25개 이상의 이더리움을 보유한 eos.io에 등록된 개인지갑이면 별도의 작업 필요없음
    ②EOS Hedging(HNT) (5/15일 스냅샷, 5/17일 부터 에어드랍 시작)

    • 메인넷 이후(6월1일) :EVERYPEDIA ,CHAINCE, HORUSPAY, HIEVIBES , POLALIS , EOS ASIA 메인넷 이후 상세 에어 드랍 내용은 일정이 나오면 전달 드리도록 할게요 ^^
      EOS 상세 정보는 (Koreos.io)를 참조하시면 될듯싶습니다.

    ☆ 메인넷 호재 : 6월 1일
    - 메인넷에 대해서는 상세히 아시기 때문에 아주큰 호재임을 아실수 있을겁니다. 메인넷이 된다는건 전세로 살다가 집을 사서 나간다는겁니다. 간단하게만 생각해도 집을 사서 나간다고 생각하면 대단히 좋은일이라고 생각 되시죠 !! 현재 이오스는 이더리움 기반 플랫폼에서 탄생한 토큰이지만 메인넷이 된다면 독립적인 플랫폼을 갖추게 되면서 이오스만의 독자적인 블록 체인을 형성하게 되서 이오스 개인지갑이 생성되게 되는겁니다. 단 메인넷이 실패한다면 악재로 작용하겠죠 !! 하지만 이오스의 기대가큰 만큼 메인넷 성공을 할거라고 생각 됩니다

  2. EOS 차트 분석

차트 분석 관련해서는 상세 분석은 진행 안했구요 !!! 간략한 내용으로 예측했으니 참고 바랍니다.

보조지표 관점

  • 스토캐스틱 주가는 하락하는데 스토캐스틱 저점은 상승하는 상승 다이버전스의 모습이 보임. 매수 시그널
  • RSI 48부근으로 상승장 이후 저점 RSI의 모습으로 현재 지점은 이오스 상승관점에서는 과매도 구간임 매수 시그널

패턴 분석
: 최고점을 찍고 하락을 이어가다가 삼각수렴을 진행해서 상승의 기대감을 나타내는 패턴을 보여주고 있음. 전형적인 어센딩 트라이엥글 패턴으로 내일 이후 큰 상승 가능 (호재 이오스 에어드랍)

목표 가격 분석
분석 방법 : 이더리움과 같은 플랫폼 코인이므로 이더리움 움직임으로 이오스 예측
이더리움 5월 18일 이후 97달러 부터 상승해서 328달러까지 상승함 이점을 봤을경우 약 3.5배 가능성 있음 따라서 이오스 현재 가격 20000원이라고 예측 한다면 약 7만원 정도까지 상승여력 있음. 추후 더 상승 여력은 있으나 1차적으로 매도할 가격이라고 판단됨.

정말 터무니 없는 가격을 제시 했죠 !! 하지만 이오스 6000원대에서 한동안 머물렀을때 26000원까지 상승할것을 예측한사람은 별로 없을것입니다. 말두 안되는 소리라고 했을겁니다. 하지만 현재 19000원이지만 이가격도 싸다고 생각하고 매수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후 가격 흐름이 7만원 가는것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에어드랍 및 메인넷 호재가 지속되기 때문에 이호재성만 타도 상기 가격의 흐름은 충분히 갈것으로 판단됩니다. 물론 상승만은 아니고 상승 하락을 하면서 최종 목표가를 도달할것으로 판단되며 이는 터무니 없는 가격이 아님을 실감하실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상기 목표가는 근거가 충분한 내용은 아니니 투자를 하는데 있어서 참고만 하실뿐 이말을 믿고 투자하시는건 굉장히 위험할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여하튼 이오스를 믿고 투자하시는분들께서는 기분좋게 생각하시고 ... 하락을 한다고 하더라도 홀딩 홀딩 !!! 외치시고 여력이 된다면 매수를 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Sort:  

좋은글이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
제꺼도 꼭 놀러와주세요

넵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 했어요^^ 자주 놀러 갈게요 많이 놀러와 주세용 ㅋㅋ

오오 저도 이오스 차트분석을 해보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이오스 차트는 좋아요 :)

저도 올해의 코인은 이오스라 생각합니다! 가즈아~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3314.32
ETH 1711.2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