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앞으로 보여드릴 것들

in #kr7 years ago

취미로 건담 플라모델을 만들고 있습니다
도색까진 하지않고 (귀.....귀찮..) 간혹 먹선 작업하는 정도만 으로 만족하고 있죠
20180213_214008.jpg

꽤 많죠? 요녀석들을 하나 하나 보여드릴 생각입니다
어디에서 나왔고 무기는 무엇이며.. 누가 타는 기체인지 등등..
.
.
을 혼란스럽게 보여드리죠 후훗~!

20180213_214017.jpg

아직 시작도 안한 프라탑들이 쌓여 있습니다
언제 다 만드나 ㅡㅡ;;;

20180213_214026.jpg

일본 시츄(응?)선 치큐 입니다
이게 정확히는 일반용 시추선이 아니고 무슨 지질이나 해양자원 연구를 하기위해 해저를 시추한뒤 연구하는 배라고 하네요
요녀석도 보여드리죠
요녀석 보여드릴땐 아마 뭔가 되게 진지할듯 합니다.

이렇게 하나씩보여드리기 위해선 보팅과 팔로가 필요하겠죠..
진심입니다 (궁서체입니다)

먹스팀과 건스팀...... 음그리고 뭐를 좀더 잡다구리 하게 보여드릴지 계속 구상중입니다
남들과 다르게 프랜차이즈 맛집만 리뷰를 해볼까 하는 계획도 있고...화곡동에 어마무시하게 프랜차이즈가 많아서 ㅋㅋ(아.. 저는 화곡동에 삽니다)

남다른 혼돈력으로 소설을 써볼까도 생각중입니다.애증과 서스펜스가 결합한 -미래소설 근봉이-
뭔가 포부는 많지만 잘 될지...

이중에 과연 반이라도 아니 3분의1이라도 과연 해낼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하하하하하하~~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Sort:  

헉 건담! 저도 한 2년전까진 건담 정말좋아했습니다!
고등학생때도 모형조립부에서 맨날 건담만들었죠 ㅎㅎ
축제때 pg스트라이크건담을 전시했답니다 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소통해요!

pg 라뇨!! 그런 어마무시한 것을 만지셨다니
팔로까지 ㄷㄷㄷ 감사합니다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찡긋

부끄럽습니다 ^^데헷

건담은 무조건 팔로우!! 스트렐카님의 리스팀을 보고 발견했습니다 또다른 건덕후를! 저는 도색 위주로 진행하고 있어요

같은 취미를 가지신 분들을 스팀잇에서 많이 만날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_^

한국 건담(kr-gundam 혹은 kr-gunpla)은 아직 별로 없더라고요
같이 만들어보아요~

워해머는 안하쉽니깟!

그냥 소소하게 디아2와 와우와 디아3
그리고 대항해시대4 심시티4러쉬아워 시티즈스카이라인 아노1404 등등을 하고있습니다
소소하죠 ㅡㅡ ㅋ

저는 아노 2205를...

팔로우 분들이 여기 다 계시는군요ㅋㅋㅋ
덕후를 응원합니다!!!
그나저나 시추선 모형은 처음 봤...+_+

건담베이스에 가시면 가끔 보입니다
만드는데 6일 걸렸습니다 ㅋㅋ

앞으로 글 응원 할 겸 보팅 누르고 갑니다~!
저도 저렇게 장식장 꽉 채우게 프라모델 가져보고 싶네요 ㅠㅠ
애니 보다 말았는데 이거 보니까 다시 보고싶어지네요 ㅎㅎ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

팔로우 할게요~
콜랙션들이 멋집니다!

하나한 보여드릴테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ㅋ

10년전에 일본 여행갔을때 건담 프라모델 보고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못사고 온 기억이 나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

우리나라에도 많이 있으니 이젠 고민 안하셔도 될겁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00.90
ETH 2601.74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