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퇴사 준비 보고서 #1 / 퇴사를 결심하다.

in #kr7 years ago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직 학생이신 @louispark 님께 감히 제가 한말씀 올린다면,,,
조급한 마음에 '차선책'을 선택하는 실수를 범하지 마시기를 조언드립니다. 목표를 향해 바로가지못하고 '차선'을 택한다면, 돌아가는 시간이 더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Sort:  

차선책을 선택하지 말라.. 맘에 와닿네요

하지만,,, 차선책을 선택하지 않기위해선 정말 많은 용기가 필요한것 같아요..;;

저 역시도 선택의 기로에서 대부분은 차선택을 선택하며 살았구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사실 항상 두려움속에 말씀해주신 '차선책'을 택해야하나 고민되는 순간이 많았는데 힘이됩니다. ㅎㅎ 종종 들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21.43
ETH 3217.9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