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소개] "Fear the Walking Dead"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ension Up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드라마를 소개 하고자 합니다.


제가 예전 부터 핫하게 보던 드라마가 있는데
바로 "워킹데드" 입니다

얼마 전 워킹데드 시즌 8이 종영이 되었습니다 ㅠㅠ
워킹데드의 새로운 시즌은 항상 10월달에 방영하기 때문에
약 5개월이 넘는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안그래도 미드는 휴방기 있어서 짜증나는데...)

그래서 제가 그 기다리는 시간동안 지루해
하지 마시라고 워킹데드의
스핀오프 드라마인

"Fear the Walking Dead" (피어 더 워킹데드)


"Fear the Walking Dead" 라는 드라마를 소개 드리자 고자 합니다!

여기서 잠깐!! 스핀오프 에 대해서 설명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네 맞습니다 말 그대로 기존에 있던 등장인물이나 설정을 그대로
가져와서 적용 시키는 걸 뜻합니다!

피어 더 워킹데드는 기존의 작품인 워킹데드에서 등장인물만
바꾸고 세계관만 똑같이 가져 오는 설정을 적용 했습니다!

한마디로 세계관은 똑같은데 다른 지역에서의 다른 주인공들의
모습을 그린 내용 입니다!

워킹데드는 조지아주가 배경이고
피어 더 워킹데드는 캘리포니아주와 멕시코가 배경 입니다!
그니깐 워킹데드의 주인공인 릭이
캘리포니아주에 가면 피어 더 워킹데드 주인공들을
만날수 있겠죠? ㅎㅎ

그리고 워킹데드와 피어 더 워킹데드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이러스 발병 시기를 두고 비교가 되는데
워킹데드는 바이러스가 발병 되고 나서 그후의
이야기를 다루는 내용이며 반대로
피어 더 워킹데드는 바이러스 발생 초기를
다루는 내용입니다!

제가 최근에 들은 소식으로는 워킹데드와 피어 더 워킹데드가
서로 크로스 오버를 하여 피어 더 워킹데드 시즌4에 모건이
나온다고 합니다!! 반대로 피어 더 워킹데드 주인공들이
워킹데드 에서도 나올 수도있다고 합니다!!


본론으로 넘어가서 현재 까지 피어 더 워킹데드는 시즌4 까지
나왔고 2018년 4월 15일 부터 시즌 4가 미국의
amc 채널에서 방영 하고 있습니다!

시즌 초반 부터 주인공들의 답답한 행동 그리고
느린 전개로 인해 노잼 이라며 사람들의 혹평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드라마중 하나기이도 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시즌이 시작 될 수 록 전개나
퀄리티가 많이 나아지고 있으니

평소 워킹데드나 좀비물/공포물을
좋아 하시는 분들께서는 한 번쯤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다가오는 여름 여러분들
덥지 말라고 Tension Up 될 수 있게
왠만하면 공포 영화/드라마 위주의
리뷰 또는 소개 하는 글로 자주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Sort:  

Hey @tensionup,
Your post "[미드 소개] "Fear the Walking Dead"" hast just been resteemed !!!.😝😝😝
Because you're my follower. I'll continue to do it..


😝🙂😝 If you want's to stop me, Please Unfollow @tow-heed😻😻😻

워킹데드만 재밌게 챙겨왔었는데 피어더 워킹데드는 처음 듣네요. 잘 보고 갑니다

워킹데드는 몇화 못봤지만 정말 명작인 거 같아요!!

그래서 시즌8까지 쉴틈 없이 봐왔습니다 !!ㅎㅎ

저도 미드 참~ 조아라 하는데용~
워킹데드는 정주행이 잘 안되네욧ㅎㅎ
깜짝 깜짝 놀래키는게 제 여린 심장에 무리가. .

저는 무서운거나 깜짝 깜짝 놀래키는걸
좋아해서 ㅎㅎ ~ 주로봅니다!!

한번보면 못헤어져 나와서 1편보기가 두렵네요 ㅋㅋ

그래도 한 번 보시죠 ㅋㅋ 보고나서
안 헤어 나오면 ㅋㅋㅋ 계속 보면 됩니다 !! ㅋㅋ

꾸욱.들렸다가요

감사합니다!!

미드는 시작을 못하겠다는...ㅎㅎㅎ

밀린 드라마, 영화, 언제 다보나요~~~~~~

어서 시작 해보시지요 ㅎㅎ!!!~~~

와 공포물 매니아로써 꼭 보러가야겠어요 !
좋은 추천감사합니다~

꼭 보세요!!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아요
공포물 매니아면 제가 추천좀 해드릴수 있어요
저도 자칭 공포물 매니아 입니다 ㅎㅎ^^
앞으로도 계속 공포물 위주로 포스팅
올릴테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67.61
ETH 3451.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