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동안 잘 들 쉬셨나요 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ensionup 입니다
다들 휴일동안 푹 쉬셨나요? 아직도 휴무병에.. 걸려서 힘드네요ㅠㅠ

오늘 안그래도 새벽에 일어나서 그런지
어찌나 피곤한지 ㅠㅠ.. 집 가자마자 바로 곯아떨어졌네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 하는 것도 깜빡해서
급한대로 지금 작성 중입니다 ㅋㅋㅋ

꾸준히 매일 1일 1포스팅 올리시는분들이
얼마나 대단한지 새삼 다시 느끼고 갑니다 ㅎㅎ

가면 갈 수록 열심히 해야 돼는데
전 가면 갈 수록 귀차니즘이 늘어만 가서 ㅋㅋ

그렇다고 해서 열심히 안하는건 아니고
최대한 귀차니즘 이겨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오늘 하루 휴일 3일동안 쉬다가
다시 일 하시기 힘드셨을텐데 수고들 많으셨고

벌써 수요일 이니깐 조금만 더 참고
주말 올때까지 버텨봅시다! ㅎㅎ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길 바라면서
전 이만 피곤해서 다시 자러가 보겠습니다ㅋㅋ..

Sort:  

아자아자// 화이팅 입니다 ٩(๑`ȏ´๑)۶

화이팅!! 좋은 하루 되세요

연휴병은 오래가요 ㅠㅠ 황금같은 휴일이 괜한말이 아닌가 봅니다 ㅠ

휴유증 상당하네요ㅠㅠ

화이팅!! 좋은 하루 되세요

화이팅! 좋은하루보내셔요~

화이팅!! 좋은 하루 되세요

글쓰는 데 하루 세시간 필요한 느릿느릿한 저는 1일 1포스팅 너무나 힘드네욥 ㅠ,ㅠ
그래도 자주 올리시는 것 보면 본받아야겠어요 ,
들렀다 갑니다☺️

저는 글쓰는데 얼마 안걸리는데도 힘드네요ㅠㅠ 1일1포스팅 못해도 꾸준히는 하려구요 힘들지만 열심히 해봐여ㅎ ㅎ 좋은 하루 되세여

화이팅 입니다^^

네 화이팅!^^

연휴 끝나고 일하기 정말 힘들지요~
남은 한주 수고 하시구요~홧팅입니다~ㅎ

화이팅 ㅎㅎ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ㅎ휴일 잘 쉬셨지요~?^^
저도 1일1포스팅 하시는분들 너무 대단하시다고 느낍니다..
좀더 열심히 해서 같이 쑥쑥 커봐요~~

잘 쉬었습니다!! ㅎㅎ 같이 으쌰으쌰 해봅시다~

내 휴가 때 춤을 추고 있었다. ㅋㅋㅋ

Hola! 휴가때 춤추셨구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95.97
ETH 2415.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