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국가 산업단지 야경!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갔던 여수 국가 산업단지 전망대에서 찍었던
사진을 몇장 보여드릴려고 하는데
저번에 제 블로그를 통해서 이미 올린적이 있어서 중복 일수도 있지만.
제가 사진을 올렸었던 그 당시...제가 엄청난 뉴비라서 ㅠ....
태그도 엉망으로 하고 또 한국인분들 별로 없는줄 알고..
외국인분들 보라고 영어로 작성했었는데! 이번엔 여러분들 보라고
태그도 잘하고!! 한국어로 좀 제대로 작성 해보려고 해요!

일단 사진으로만 보면 굉장히 야경이 꽤 괜찮은데
실제로 공장 근처로 가면 소음이 엄청 크고
아무래도 국가산업단지쪽에 화학 공장 많은지라
화학약품 냄새가 장난 아닙니다
뭐 가까이만 안간다면 별탈은 없지만요!
앞에 보이시는 공장이 LG화학 화치공장 일니다!
저기서 주로 물건을 제작 할때 필요한
화학제품을 생산 합니다 저도 예전에
LG화학에서 한 번 알바 했던 적이 있는데..
일은 할만한데 계속 떨어지는 화학제품들
분진가루랑 공장안에서 발생 하는 열기땜에 죽는 줄 알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수에 놀려 오시면 여수밤바다
야경 구경 하러 가시는 분들 굉장히 많으신데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밤바다 한 번 가고 나서
여기도 한 번 와서 구경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어디있는지 궁금 하신분들을 위해 참고 하시라고 지도 사진 올려놓고 가겠습니다 ㅎㅎ

Sort:  

공장 같지가 않고 야경이 이쁘네요
밤에도 이렇게 열심히 돌아가는 공장을 보니 왠지 뿌듯한데요 ㅎㅎ

야경이 정말 이쁜데 반대로 열심히 일하시는분들의 노고가
담겨있기도 한 사진입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장 야경이 무슨 프랑스 궁전 야경 같네요.
우리 눈엔 예쁜데 근로자들은 좀 힘드실테죠?

좀 늦었죠?
(깜짝 이벤트) 내 글 좀 봐주세요~~~~
풀보팅 완료^^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