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자자의 자질? 가치와 가격.

in #kr7 years ago

본문에 모두 동의하기 어렵네요.
가격은 가치를 정의하는 한가지 지표일 뿐입니다.
본인 내용을 보면 가치를 제대로 파악했다면 그냥 가격을 안보고 사도됩니다 고점인지 저점인지 가격과는 상관없이 사는거죠. 그게답입니다. 코인 가격의 상승하락이 목표가 아니니깐

Sort:  

ㅎㅎㅎㅎ네 @tensionpop 님의 말씀도 부분 맞습니다.
하지만 저랑은 살짝 다른 시각에서 생각하신듯합니다.
가격은 가치를 정의하는 한가지 지표일 뿐이지만, 그 가치의 정의를 내리실수있나요? ㅎㅎ
@tensionpop 님의 가치는 가격으로 매겨지는걸까요 ?? 지금 정부는 블록체인의 가치에 대해 얘기하는걸까요..비트코인에 대한 가격에 대해 말하는걸까요? 가격에 대한 버블은 꺼질수있지만 , 가치는 그이상의 의미를 가지고있습니다. 저는 그 의미에 대한 얘기를 말씀드린거구요 ^^
버블이란 걸 예로 들자면 사람들은 각자, 나름의 가치를 가지고 정해져있는 가격에 대해 코인을 삽니다만, 그가치는 모두에게 다를수도있고 그 가치에 대해 생각한 만큼만 벌어가겠죠.
제가 말씀드리는 가치란것은 지금 당장 앞에 놓여있는 나무에 대한 가치를 평가,결정하기전에 이 나무를 품고 있는 숲에대한 전체적인 가치를 파악하면 그나무에 관한 가치는 작은것에 불과하다라는걸 의미하고 말씀드린것임을 알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오늘하루도 좋은하루되시기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4
BTC 64333.84
ETH 2760.3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