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거래소 규제 및 금지 조항이 당국 회의 결과 임시 보류

in #kr7 years ago


중국 거래소 규제 및 금지 조항이 당국 회의 결과 임시 보류할 것으로 결론 났습니다.
위 뉴스가 중국 cctv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가상화폐 관련 뉴스가 약 2분간 게시된 후 갑자기 삭제 되었습니다.
내용은 비트코인 규제완화 였습니다.
일단 삭제가 됬으니, 아직 공식적인 발표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많은 분들이 예상하셨듯이 중국측에서 한번더 생각 해본다는 의견이 현실이 되었네요.
일단 추가적으로 정보확인 되면 글올리겠습니다

위 사실은 확인 되었으며 현재 링크는 삭제되어서 지금은 없습니다.
아마 지금 중국 측에서 가격회복하는 것과 관계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추세전환 확인은 해야합니다
현재 횡보 약하락 가능성 큽니다
비트가 3000달러 까지 열려있고, 그 후 반등을 얼마나 강하게 치느냐가 관건입니다.
위 뉴스를 말씀드리는 것이 지금 당장 매수를 하라는 말이 아니고 현재 이런상황이기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아서 글 남깁니다.
이것이 희소식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모두가 윈윈했으면 좋겠습니다.

Sort:  

현금보유가 관건이네요~~

현금화가 답인것같아요

추매타이밍을 잘 잡아야하는데 어렵네요...곧 그 시기가 오리라봅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코인판 무섭네요 솔직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19.05
ETH 2357.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