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성 작가의 베스트셀러 추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지성 작가의 베스트셀러를 추천드리려 합니다.

카드뉴스로 만들어봤는데
마크다운 에디터에서는 슬라이더를 어떻게 만들지 몰라서
나열했습니다.

총 7권으로

  1. 리딩으로 리드하라
  2. 꿈꾸는 다락방
  3. 18시간 몰입의 법칙
  4. 스물일곱 이건희처럼
  5. 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
  6.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7. 노 시크릿

입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날씨가 조금 풀려서 그나마 살 것 같습니다.
스티미언 분들도 건강 조심하시고
좋은하루 되시길 바래요!
😊

Sort:  

첫번째 책은 저희집에도 있는거네요! 옛날에 봐서 내용이 기억은 잘 안나지만..ㅎㅎ 저번에 참여하셧던 이벤트 당첨되셔서 찾아왔습니다! 스팀챗 한번만 보내주시면 바로 전송해드릴게요~

헐 정말요? 대박!
챗 남겼습니다!

카드뉴스가 무척 깔끔하네요 :) 여러가지 책들을 명료하게 잘 정리해주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보는분을 생각하면 아무래도 카드뉴스가 보기 편하겠더라구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넵넵 감사합니다 :-)

자기계발서를 요즘 좀 멀리했었는데 이런 좋은 작가분이 계셨군요. 한권읽고 북스팀이나 해볼까용 ㅎㅎㅎㅎㅎ

북스팀도 좋죠 :-) 어떤 목적으로든 책을 읽는다는건 참 좋은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