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로거들에게 한때 핫했던 돈 되는 키워드들

in #kr7 years ago

드림님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ㅎㅎㅎㅎ
어쩐지 저런 글이 많이 보인다 싶더니!ㅎㅎㅎㅎ
전요새 바쁘고 기운도 떨어져서 블로그를 안한지 벌써 일주일이네요ㅜㅜ
역시 스팀잇이 더 편하고 좋아요ㅎㅎㅎㅎ
드림 님 좋은밤 보내세요!

Sort:  

저는 이제 블로그 안한지 1년 조금 넘은 것 같네요.. 이제는 블로그에 글 쓸 내용이 있어도, 스팀잇에 쓰게될것같습니다^^

블로그는 남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글을 쓴다는게 은근 스트레스더라구요ㅋㅋㅋ
어떻게 하면 남들한테 잘보일까??
스팀잇은 그런게 덜해서 훨씬 마음이 편해요ㅎㅎ 제가 쓰고싶은 이야기, 일상, 생각 이런 글을 쓰고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게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745.34
ETH 3326.9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