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 글 창작자를 위한 보팅 지원 안내 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eddybae 입니다 ^^

스팀잇 공간에서 보팅을 통한 창작지원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직크게 높지 않은 보팅 파워를 가지고 있지만 @sharehows 계정과 저를 통해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거창하진 않고 가벼운 운영프로그램 이구요. 내용이 간단하고 스팀공간에서도 조금 알려지면 좋겠네요

리스팀도 해주시고 저희 취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희에게 스팀파워를 임대해 주셔도 좋습니다.


노하우 및 유익한 정보성글 보팅 지원 프로그램
  • 스팀잇에서 #sharehows 태그를 활용하여 노하우를 전달(꿀팁, 비법, 방법, 생활팁등 정보성)하는 글을 작성한다.
  • @sharehows에서 태그를 수시를 확인하여 최대한 보팅 지원한다. (50%~ 풀보팅)

현재 @sharehows의 풀보팅은 0.5 스팀달러 정도이며 계속 늘려나갈 방침이에요. 저희의 취지가 좋으셔서 임대를 해주실 경우 맞춰서 지원을 높일 예정입니다.

현재의 경우는 초반이라 태그글이 적은 편이어서 당분간 풀보팅으로 하며 수요가 많아 질지 조절하겠습니다.
100%파워에서 10~20건 정도를 하루에 보팅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궁금하신건 댓글로 남겨주시고 좋은 의견 있으시면 반영 최대한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육아팁 같은거라도 정리해야 할려나.. ㄷㄷ

최소한의 보팅으로 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달 할때까지 @sharehows가 도와드릴께요 ㅋ

제가 쓰는 종류의 글도 지원이 될까요?
그냥 제 주관 위주와 넋두리에 가까운 글인데..

안녕하세요 @heterdox 넵 저도 보팅을 많이 해드리면 좋은데^^ 아직 저희도 스팀파워가 높지 않아서 ~ 일단 팁이나 정보성이어야 합니다. 재능을 담거나 경험을 나누는 글이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 @sharehows를 보시면 글 종류가 도움이 되실 겁니다!

넵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을 달다보니 ^^ 브라우저가 헷갈렸습니다. 관리를 같이 하고 있어서 ^^ .. 괜찮다 싶으신 글은 언제든 태그해주세요!

넵! 정보성글 올릴떄는 저 태그를 사용하겠습니다

넵 ^^ 꼭이요!

음 글을 다시 자세히 읽어보니 아무래도 제가쓰는 글 종류는 안될것 같군요 ㅜㅜ 아무튼 이런 좋은 지원 감사합니다!

팔로했어요 ㅎㅎ
이런 이벤트하시는분들이 제일 존경스럽네요

별로 대단한 것도 아닙니다. 한정된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해 보고 싶을 뿐이에요 ^^ 그래도 큰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배대표님이다! 대표님 저도 잘 이끌어 주세요 ^^

오홀.. 스팀잇에서 활동 하시나 봐요. 큰기대합니다.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꼭 글적어보도록 할께요~^^이런 이벤 넘나 좋아요~♡♡

넵 이벤트 보다 더 장기적으로 .. 알려지게 하고 싶은 프로그램입니다 ^^ 참여해주시는 분들이 많을 수록 해 볼 수 있는 것이 많을 것 같아요 ^^

여행기도 해당 될까요? ㅎㅎ 많은 분들 보시라고 리스팀합니다. ^^

넵 그럼요. 여행기도 좋은 경험글의 일종이라고 생각해요. ^^ 리스팀 너무 감사드립니다 .

별말씀을요 ㅎㅎ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 꿀팁쓸때는 쉐어하우! 기억해야겠네요

넵 .. 저의 취지를 100% 이해하셨습니다 ^^ 많이 활용부탁드려요 ! 저희가 SNS에서는 300만구독자를 기반으로 채널도 가지고 있으니 내부 확산도 가능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뽤로우 쾅 찍고 가겠습니다 ㅎ

넵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좋을글과 태그 활용 ^^ 많이 부탁 드립니다.!

코인정보글은 안되겠죠?

스팀잇 에디션이니 가능할 것 같은데요 .. 스팀 공간에서는 유익한 정보니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210.85
ETH 3297.1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