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한국어를 배울 려 고, 그것은 어려운 것, 하지만 난 포기 하지 마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나는 언제나 한국 언어에 대해 생각 한다. 한국 문화에 대해 읽기 위해
나는 한국어를 배울 려 고, 그것은 어려운 것, 하지만 난 포기 하지 마 ^_^
나는 TED를 가장 중요 한 회의를 간행 하기 위하여 새로운 페이지가 TED @ted-talk
나는 한국에 있는 몇몇 간행물을 두기 위하여 시도할 것 이다.
나는 이것이 나를 빨리 배울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당신은 좋은 생각이 있다면, 말해 주시기 바랍니다
Image of Yaktocat

Sort:  

너는 해야 한다, 언어를 원한다 배운다는 걸.
아니라 번역기 사용, 상관 없는 실력에 번역 직접.

good 센스에 빵 터지고 갑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0.39
ETH 3357.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