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Ghost] 컴퓨터 복원/복구 하기 !!Onekey recovery

in #kr7 years ago

본문 작성자는 아니지만 댓글 남겨봅니다.
윈도우 부팅에 관련된 내부 파일이 깨진 것 같습니다. 보통 컴퓨터를 강제종료하거나 윈도우 업데이트 중간에 컴퓨터를 꺼버렸을 경우 그런 증상이 나타나는데요, 이때에는 어쩔 수 없이 포맷을 진행해야 합니다. 만약 컴퓨터에 포맷 전 꺼내야 할 파일이 있다면 윈도우PE를 활용한 부팅을 이용해야 합니다.

Sort:  

아 그런가요?? 휴 윈도우pe 를 만들어서 놋북에서 부팅을 하고나서
파일을 빼라는 말씀이신거죠?? 처음해보는 작업이라 만만치 않겠네요..
어쩔수 없지요 한번 도전을 해 보는수 밖에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ㅎㅎ0719님이 말씀 하신거 처럼 부팅에 관련된 파일이 날라 간것 같습니다 ㅜㅜ 만약 파일을 살리시고 싶으시다면 윈도우 pe도 한가지 방법이 되겠으나 노트북의 파드를 빼서 컴퓨터에 장착을 하여도 자료는 뽑을수 있습니다 참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techno0719님 감사합니다 ㅎㅎ

아.. 네 감사합니다. 하드웨어적인 부분을 먼저 도전해 봐야 겠네요.
@techno0719님과 @d7795 두분께 정말 감사 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잘 해결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네 도전기도 함 올려볼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도전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아~~ 도전 실패요.. 하드 불량이라고 하더라구요.. 제 컴에 하드 넣었다가 제 컴도 뻑가서 메인보드 수리하고 왔네요.. 아.. 정말 이상히네요.

허걱 뻑난 하드때문에... 메인보드도 고장이 나나 보군요 .. ㅠㅠ 처음 듣는현상인데 진짜 많이 이상하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36.63
ETH 2387.6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