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와 애견카페 후기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techgirl 입니다 ♥️
어제 너무 추웠죠 😭 일요일이요 !! 바람이 너무 불어서 하루종일 벌벌 떨고 다녓던거같아요
이렇게 겨울이 오면서 다들 현금 2000원정도는 꼭 들고 다니셔야하는거 알죠 ? ㅋㅋㅋ 붕어빵 먹어야지요 ♥️🐶

오늘은 제가 애견카페와 만화카페를 다녀온
포스팅을 써볼까해요 ㅎㅎ
요즘 다양한 종류에 카페가 참 많이 생기죠
최근에는 보드게임 카페도 생긴걸 봤어요 !!!!!

우선 애견카페 !!🐶
말그대로 카페인데요 음료를 하나 시키면 무제한으로 카페에서 댕댕이들 (강아지)와 함께 놀수있어요
강아지들 간식도 사서 강아지들한테 줄수 있답니다 ㅎㅎ
정말 훈련이 잘 되있는 강아지들이라서 말도 잘 알아듣고 (?) ㅋㅋㅋ 다 사람을 잘 따르는거 같아요 ㅎ
강아지들이랑 놀다보면 주인아주머니가 ㅋㅋㅋㅋ 간식으로 강아지들을 다 불러서 저희 옆에 두시고 사진을 찍어주세요 ㅎㅎ ㅠㅠ 너무 귀여워요 강아지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 아마도 애견카페중에 자기
애완견을 데리고 가도 되는 카페도 있다고 들었어요 ㅎㅎ
photo.jpg

IMG_2726.JPG

그리고 만화카페 !!!! 📚❤️
제가 요즘 푹~ 빠진 곳이에요 ㅎㅎ
이용료는 저는 학생이라 한시간에 1300이고 그 이후로는 10분당 300원인가 ? 받았던거 같아요 제친구는 학생증을 안들고 갓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좋죠 👍👍
일반 만화책들도 많고 소설책들도 몇권있고
웹툰들도 있어요 !!!! ♥️ 또 만화보다가 입이 심심하면 과자를 시켜드셔도 되고 등등 많이 먹거리 들이 팔아요 ㅎㅎ
IMG_2027.JPG

이렇게 시설이 너무 좋아요 😭😭

IMG_2026.JPG

보다가 잠와서 잠든적도 많아요 .. ㅎㅎ😛

다들 어떠셧나요 ?!? 한번쯤은 가봐도 후회는 없을거 같아요 ㅎㅎ ♥️ 다음에는 더 많은 신기한 카페를 가보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제 월요일인데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엄청엄청 춥다니 따뜻하게 입고 나가세요. ♥️♥️ Vote&follow 부탁드립니당 ㅎ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애견카페와 만화카페라니!!
만화 카페는 하루 종~일이라도 있고 싶은데, 시간을 그렇게 못내는 형편이니.. ㅡ.ㅜ

즐거운 한 주 되세요~ tip!

나는 공포 카페에 갔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가지고있는 가장 무서운 커피 잔이었다.

나는 커피를 마시고 있었고 마른 피로 뒤덮힌 바닥에서 뛰어 내렸다.

만화카페가 가격도 착하고 깔끔하게 해놨네요

이제 슬슬 붕어빵의 계절이 오네요 ㅎㅎ 시린 손도 그리고 배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붕어빵은 최고죠 ㅎㅎ 다음에는 VR게임장 추천드려요!! 롤러코스터도 있고 게임도 있고 정말 재밌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글을 너무 귀엽게 잘쓰시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강쥐와 만화방이라.. 제가 좋아하는것만 모아놨네용~
잘보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47.77
ETH 3173.1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