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생의 스팀잇 첫 포스팅 <3

in #kr7 years ago

1503238432097.jpeg안녕하세요 ღ 저는 이제 곧 졸업을 앞둔 19.9살 고등학생 ! 여고생 Techgirl 입니다 ♥️ 우선 이름 ? 닉네임 ? 별명을 (⁉️) techgirl 로 한 이유는 저는 흔히 말하는 공고 (공업고등학교)에 다니는 여학생입니다 🍦👋🏻 공고가 뭐지 ? 하시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는데 ! 일반 고등학교와 다르게 기술을 배우는 수업들을 위주로 공부를 하는 특성화 고등학교 입니다 👧🏻 저는 전자과 인데 사실 졸업을 바라보는 이 시점에서도 전자에 대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 ㅋㅋㅋㅋ

대학 수시를 다 넣고 이제 자유에요 꺄아악 😆 제가 포스팅을 할 주제들은 아마도 고등학교 생활 , 방과후친구들과 어떻게 노는지 , 주말엔 뭐하고 노는지 대충 이런 패턴일거같아용 😊 저는 평소에 친구들과 이쁜카페를 찾아가서 사진을 찍고 논다던지 , 가끔 야경 보러가는것도 너무 좋아해요 😭 근데 요즘 너무 춥죠 ..? 애견카페라던가 .. 아 !! 그리고 요즘엔 만화카페에 너무너무 빠져버렸어요 진짜 강추 !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꼭 한번 포스팅 할 거 에요 ♥️😭

그리고 풍경사진이나 하늘사진 찍는것도 너무 좋아해요 하늘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 힐링되는 기분 이랄까 ⛅️ 저는 구름 한 점 없는 맑은날 보다는 구름이 조금조금씩 있는 하늘이 너무 좋아요 !!!!! ♥️ 사진으로도 포스팅을 많이
할거같아요 워낙 사진 찍는걸 좋아해서 ღ IMG_2464.JPG

이제 곧 고등학교 졸업이 다가오고 있어요 😭 정말 몇달전까지만해도 20살 되고싶다 노래를 불렀는데 그럴때마다 주위 언니,오빠,선생님들이
' 지금이 제일 좋을때다 ' 라고 늘 말을 해주셨는데 네.. 그땐 와닿지 않았어요 ... 2달 정도 남은 지금은 그렇게 가기싫던 학교가 너무 좋고 입기싫던 교복도 너무 좋네요 ㅋㅋ 😭 이래놓고 막상 대학생 되면 제일 잘 놀고다닐 저 이지만요 ㅋㅋㅋㅋㅋㅋ 😂😂 대학생 언니 오빠들 대학 생활 어떤가유 ...? 😍

마지막 10대 겨울방학때 친구들이랑 일본여행을 너~무 가고싶어요 진짜 그 누구보다 즐길자신 있는데 ..
일본은 정말 풍경 자체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
세계여행을 정말 다니고 싶은데 그중에서도 제일 가고싶은곳이 일본이에요 제가 오사카를 한번 가봤었는데 그때 너무 즐기지 못한거 같아요 😣😣 아쉬움이 많이 남는 여행이였던거 같아요 슬프다 힝 😂

이렇게 포스팅 하는거 정말정말 태어나서 처음이여서 많이 서투를수도 있어요 😂 앞으로 포스팅을 쓰면 쓸수록 실력이 나아지겠지요 ? ❤️ 이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잘부탁드립니당 Vote&Follow 도 해주시면 더 감사합니다 👋🏻💛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저도 고등학교 3학년때 친구들과 갔던 도쿄 여행이 일본여행중에 기억에 가장 많이 남는거 같아요^^ 스팀잇 열심히 하셔서 일본 여행가실 수 있었음 좋겠네요~! Welcome to Steemit ;)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뵈어요~
팔로잉/보팅 하고 갑니다

감사드립니다 자주 소통해요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7110.78
ETH 2521.26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