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격 일상 잡지ver]영국황실의 차, 포트넘&메이슨! 왕족모냥 우아하게~

in #kr6 years ago (edited)

▶Magazine F O A M거품격 잡지
T E A ⓛⓔⓐⓕ ♠ 포트넘&메이슨Fortnum&mason
영국 황실 브랜드로 고풍스럽게는 무슨, 그냥 맛 보아 봐요!

포트넘과메이슨.jpg

Department Shinsegae, in Gangnam 2018, 3











Ⅰ. Biscuit
Tall, Oat, Piccadilly 크게 세 가지로 분류. 개인적으로 즐겨먹는 건 레몬 커드Lemon curd 독자적 비스킷 레시피가 은밀히 계승되고 있다고.
ShortBread는 오픈 초기라서인지, 플래그숍이라서인지 모르겠으나 볼 수 없었다.


Ⅱ. Tea
오늘의 시음 모델 포트메이슨Fortmason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진 대표 홍차. 다즐링 베이스에 오렌지향 짙게 나는 것으로 기억.
유리포트가 탐이나 가격을 보니 2인 기준 사이즈 정가 20.;;;


Ⅲ. Jam
빵에 곁들이면 좋은, 과자를 즐기지 않는 분들을 위한 사이드 메뉴.
Preserves, Marmalades&Curds로 나뉘는데, 명확한 기준을 모르겠다.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건 생강 Ginger Preserves , 끌리는 건 살구apricot


Ⅳ. Hamper
쇼핑백 박스도 있긴 하지만, 선물할 땐 역시 바구니가 단연 최고.
꼭 고전동화책 소녀들이 숲 속 마실 갈 때이를 테면 빨간 모자, 늑대가 빗겨맞아도 중환자실 갈 정도로 의외로 단단함, 들고 다니는 것과 흡사한 디자인.
민트색 리본은 시선 강탈 포인트.





포스팅 후일담

@teagarden입니다.
차를 워낙 좋아해 안그래도 이 달 초 매우매우 좋아하는 홍차 브랜드가 론칭한다길래,
다녀왔습니다. 4월 첫째주 주말에 다녀왔으니 포스팅이 좀 늦었네요.
실은 이걸 어떻게 올려볼까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사진을 신나게 찍었기에 양이 많은데 어떻하지 하다, 어제 요 맘 때쯤.
잡지의 느낌을 내보고 싶었다는 @kyunga님의
마크다운 & 태그 어디까지 해봤니? #2 - 잡지같이 포스팅해보자를 발견!
마크다운 활용 및 html script 적용과 활용을 해보았습니다.
@kyunga 고맙습니다. 많이 배웠어요, 수시로 들러 알아가고 싶네요!

Sort:  

티가든님 예쁘게 써주셔서 감사해요!!ㅋ
이 포스팅을 보니 만든 보람이 있네요!!ㅎㅎ

고맙습니다! 더 활용해봐야긋어요!!!

유리포트 정말 예쁘네요^^ 저도 차에 관한 이야기 올리고 있는데 언제 한 번 보러 오세요~

넵! 차는 잘 모르지만, 배우러 가볼게요!
방문 고맙습니다.
유리포트 탐났으나 가격이 자비가 없어서.ㅜ

와..찻잔이 정말 우아하네요 유리포트 20만원..입니까 ㄷㄷ..

네...그래서 깔끔하게 구경만..ㅎ

Congratulations @teagard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영어를 몰라서...ㅠ. 무튼 좋은 말 같으니까 Thx!!!

영국 황실의 차라니 맛보고 싶어지는데요! 경아님은 만능인이에요.ㅋㅋ

방문 감사드립니다. 경아님 포스팅 보고 이래저래 해봤는데
생각보다 잘 나와서 다행스럽기도 하고요.
근데 다만, 가격이 비싸서....ㅠ.ㅠ
선물용으로 한 두개 샀는데도 비용이...ㅠ

저는 개인적으로 두고두고 먹는 편입니다.
향이 좋은 게 저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너댓개 정도 있어요.ㅎㅎ

마크다운이 훌륭해요.보팅드려요.

매번 나눔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고맙습니다. 좀 더 정진해 보겠습니다!

오오 색다르고 예쁜 마크다운이에요 ^^ 색다르고 보기좋습니다 ㅎㅎ

하나씩 이렇게 연습하고 부단히 공부해봐야겠어요.
어떻게 담아내느냐에 초점을 두다보니...ㅎ

(╹◡╹)경아님의 편집 저도 가끔 참고하고있습니다... ㅎ

포토샵이 아닌 자체 마크 다운으로 할 수 있는 걸 강구중인데 어렵드라구요.ㅎㅎ

봄비가 내리네요^^

주적주적 내렸어요. 매번 감사드리고 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