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스팀] 세차비 아껴서? 1스팀 --- 4회차

in #kr7 years ago (edited)

DQmTfGGDK7z3s8w8fspAEzqZNuoKhxzpefyWaitfmuFiKwQ.png

반성합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 차를 몰고말았습니다..

스팀을 살까말까하면 오르는 것처럼
기름값도 날 배신하듯 올랐습니다.

거의 10스팀을 자동차 주둥이에 넣었습니다.
추워도 걸어다녀야 하는 것을.. 반성합니다. ㅠㅠ

세차 할인권 4,000원을 받았습니다.
버블 & 하부폼은 뭔지 모르겠습니다.

뒤돌아보니 차가 너무 더럽습니다.
세차 안해버리면 1스팀입니다.

다시 보니 차가 너무 더럽습니다.
손으로 닦아 1스팀 했습니다.

너무 추워서 손이 시렵습니다..
1스팀을 저금했습니다. ㅠㅠ

**이렇게 저금한 스팀은 팔로우 분들께 50%를 나눠드려요.

나눔은 이렇게

  1. 저를 팔로우 해보셔요
  2. 보팅 & 댓글 달아보셔요 (파워는 전혀 관계 없어요 ^^)
  3. 총 10분에게 저금한 스팀을 골로루 나눠 드릴게요.
  4. 리스팀해 주시면 “Love”

앞으로도 1일 1스팀 할 수 있게 팔로우 부탁 드립니다.
다음에도 1스팀 할 수 있게 파이팅!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spoong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보팅했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도 고맙습니다 자주 뵈어요

응원합니다!! 그치만 요즘은 너무 추운걸요;;;

다시.. 손세차를 하라고 하면 못하겠어요... ;;

꺠알 나눔 감사드립니다!
손으로 하시다니!! 고생하셨어요 ㅎㅎ

정말 손이 시렵던데요.. 로봇 소프트웨어 개발 관심있으신가 봐요 ^^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알뜰하십니다.ㅎ
앞으로도 화이팅이에요!>ㅎ

알뜰은요~ ^^;; 궁상이 아니길.. ㅎㅎ

좋은 글이네요.
뉴비입니다.
맞팔 부탁합니다~.

로고가 이쁘네요~ ^^ 저도 팔로우 했어요.

응원합니다~ 오늘 정말 추웠는데...

응원감사합니다. 날씨가 어서 풀리기만을 기다려야죠.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했어요.

아 정말 제가 못받아도 감동입니다~ 손세차 1스팀을 나눠주시다니 TT
10스팀씩이나 주유했다... 이렇게 생각하면 정신 번쩍 들거같네요. ^^

^^ @replayphoto님 방문해 주셨군요~
정말 정신이 번쩍 들더라고요. 그래도 1스팀은 저금했으니 다행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47.58
ETH 2550.5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