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스팀] 점심값을 아껴서? 1스팀 - 3회차

in #kr7 years ago (edited)

반성합니다.
판교 알파리움 지하 그릴6 다녀와버렸습니다.

등심같이 등심을 구워버렸습니다.
맛은 있었습니다.

미쳤습니다..

그래도,
제 돈은 나가지 않았습니다.
몇 달 모아 한 번 있는 회식이었습니다.

밥값 7,000원을 벌었습니다.
그래서 1스팀에 성공했습니다. ㅠㅠ

회식을 등심먹지 말고
김밥을 먹었다면 5스팀도 가능해보였습니다..
image.png

1~3회차로 저금한 돈으로 스팀을 샀습니다.
가격이 내려가 +1스팀이 가능했습니다.

1일 1스팀 이벤트 **
** 저금한 1스팀 중 50%를 나눠 드려요

  1. 팔로우를 해주세요.
  2. 보팅 & 댓글을 달아주세요 (파워는 전혀 관계 없어요 ^^)
  3. 총 10분에게 저금한 스팀을 골로루 나눠 드릴게요.

앞으로도 1일 1스팀 할 수 있게 팔로우 부탁 드립니다.
리스팀 해주시면 무한 감사 드려요!~

좋은 스팀 되세요.

Sort:  

그래도 먹는게 남는거 아닐까요 ^.^;;
스팀이 3000원도 깨지려고 하네요 ... 불끈 불끈 매수의 유혹이 다가옵니다.

먹는게 남는거 맞는거 같지만 절약을 해야될 것 같아요.
오늘보니 2,830원이더라고요. 그래서 원래 3개살거를 4개나 샀어요!
팔로하고 갈게요~ 자주 뵈어요.

Congratulations @tcb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ㅎㅎ 좋은 이벤트하시네요~
좋은 하루보내시구요~

인사 감사드립니다~ 저 팔로했어요~ ^^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이벤트참가해요

1일1스팀저금 저도 갑자기 해보고싶네요ㅋ

해보시면 괜찮은 방법인거 같아요~
파워가 늘어가는 재미가 있어요 ^^ 참여 감사합니다.

저두 참여해요~
날씨가 많이 추운데 ~ 따뜻한 이벤트하시네요~ㅎ

참가 감사 드립니다.~ ^^ 팔로하고 갈게요~
@spoong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좋은이벤트 감사드려요❤ 1일1스팀! 응원합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참여합니다 . 매일 저축하시는 습관 본받아갑니다

매일 했으면 좋겠어요~ 점심을 먹지 말까요.. ㅠ

스팀 힘냈으면!

힘내라 스티~~~임 ~ ~~ ~ ~

멋진 프로젝트네요 1일 1스팀. 기대됩니다.

기대해 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저는 아직도 스팀 개념 하나도 모르고 그냥 블로그 쓰듯 쓰고있어요...ㅋㅋㅋ 이런 이벤트도 하시고 좋네요!

아 저도,, 백서 읽어보고
그냥 블로그 하듯 써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었어요~
가치는 콘텐츠에 있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131.70
ETH 2599.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