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진행된 오미세고(OmiseGO) AMA에 비탈릭이 함께 참여했네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lockchain believer 테빗입니다. 👋

얼마 전 오미세고(OmiseGO) 팀은 자신들의 커뮤니티를 통해 공식적인 AMA를 진행한다는 글을 게제했습니다. AMA란, ICO를 참여해신 분이라면 많이 들어보셨을 용어로 “Ask me anything”의 약자이며 라이브로 진행되는 Q&A 세션입니다. 프로젝트의 CEO 및 팀원들이 나와 실시간으로 질문에 답을 해주기 떄문에 프로젝트를 검증하는 하나의 수단으로도 종종 이용됩니다.

스크린샷 2018-06-02 오후 4.10.04.png

대략적인 내용은 오미세고팀이 공식적으로 진행하는 첫번째 AMA가 UTC 시간 기준으로 5/30일 9:00AM에 시작된다고 나와있습니다. 해당 레딧 보러 가기.

마침 시간이 좀 여유로운 터라 해당 유투브 링크를 클릭했습니다. 그리고 등장하는 오미세고 팀과 갓탈릭...!? 심지어 바둑을 두고 있는 모습까지...!!!? 도대체 저들의 IQ를 다 합치면 얼마인거죠? 😦 😧 😮

스크린샷 2018-06-02 오후 4.47.21.png

왼쪽부터 이더리움의 창시자인 비탈릭 부테린(Vitalik Buterin)과 오미세고 팀. 해당 영상 보러 가기.

오미세고의 어드바이저로 참여할 만큼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다는건 알고 있지만... 뜬금없이 등장한 갓탈릭을 보며 저는 어리둥절했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어김없이 입은 무지개 유니콘 티셔츠를 보니 저도 하나쯤은 갖고싶다는(?) 생각이 드는건 저뿐이겠죠? 🌈🌈🌈

그리고 시작된 AMA

대략 35분정도 진행되었으며 Q&A를 포함하여 전반적인 Crypto Space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탈릭이 언급한 내용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됬던 부분입니다.

"Ethereum will eventually support millions of transactions per second."
"이더리움은 결국 초당 수백만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것이다."

내가 느낀점

현재 이더리움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 없이 발전시키려는 비탈릭의 모습은 블록체인계의 진정한 Crpyto Jesus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Sort:  

그만큼 오미세고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여준거겠죠

오미세고는 비탈릭이 있어서 든든하죠 ㅎㅎ

대단하네요 비탈릭 ❤

비탈릭 X 오미세고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6.26
ETH 3071.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