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 - 좋은 선배가 되고 싶다.

in #kr6 years ago

오늘은 후배들과 회식을 했다. 5명과 징키스칸 양갈비를.

고참이 되어보니 후배들 어려운 점도 들어주고, 생각이 다른 점은 내 입장을 명확히 전달하고, 갑자기 분위기 싸해지만 농담도 던지고. 불만도 듣고 같이 다른사란 뒷담화도 하고. 새로 여자친구 사귄 후배 연애스토리도 흥미진진하게 듣고, 나의 결혼 생활은 지루해 하는듯?

막내 일땐 빨리 고참이 되고 싶었는데, 막상 내가 좋은 선배일까? 되돌아 본다. 결론은 좋은 선배되기 참 어렵다. 내 앞가림하기 바쁜 직장생활에 후배들까지 챙기기란.
하지만 같은 전쟁터에 의지할 좋은 후배들이 있어 기분 좋은 하루.

7D1C2642-607C-429B-AB16-EBEA17C4CCF0.jpeg

Sort:  

저도 누가 양갈비 사주면 좋겠어요 ㅎㅎ;;
배가 고파지네요.
후배들도 즐거운 시간 보냈을거 같아요~ 무려 양갈비니까 ㅎㅎ;;

좋은..이 붙는건 뭐든 힘든것 같습니다 좋은 선배라..학교다닐때 동기랑만 놀아서 아는 선후배가 없네요 이게 참 아쉽..

좋은선배....좋은 이란말이 앞에 붙으면 참 힘들죠 하지만 본인이 생각하는 좋은 후배가 있어서 좋으실거 같아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저도 워킹맘이라는 핑계로 제 앞가름 하기만 바쁘고 회사 후배들 선배들 챙길 마음의 여유를 스스로 갖지 않는것 같아 반성합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