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10. [독일 여행] 뮌헨 시가지 투어 & 맥주 축제!

in #kr6 years ago

저도 옥토버페스트 가 보고 싶어서 주량 키우는 훈련해요😎

Sort:  

훈련 안 해도.. 쭉쭉~ 잘 들어갈걸요?! ^^
맛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해서~!!! ㅎㅎㅎ

그럴까요ㅋㅋ 얘기하다보니 더 가고 싶어졌어요ㅋㅋ

저도.. 얘기하다보니 정말 더 가고 싶어져요!!!
군침까지 도는.... 후룹! ㅋ

실현 가능성 매우 낮지만 @hwangmadam님을 독일에서 뵈어도 참 재밌을 것 같단 생각을 해 보네요ㅋ.ㅋ

오홋! 저도 조아요^^ 머지않은 미래에..
독일에서의 도킹을 같이 꿈꿔보자구욧!! 😍 ㅎㅎㅎ

와 신난다 좋아요🙌🏻!! 마음은 벌써 여행가방 싸고 있네요!!♥️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마음은 벌써 비행기 탔어요!! ㅋㅋ
근데 당장은 현실이... ㅠㅠ

ㅋㅋㅋ 저도 지금은 이렇게나 가까이 있어도 못 가고 있지만, 희망을 가지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487.83
ETH 3340.9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