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ko에서 보기

in #kr5 years ago

steemit, busy 등등에서 포스트를 볼 땐 작성할 때 쓴 레이아웃 그대로 잘 보이는데,
Partiko 앱으로 볼 땐 유난히 글자나 레이아웃이 많이 깨져서 보이네요.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만... 그래도 안 그러면 좋겠다ㅎㅎ

Sort:  

스팀잇에는 마크다운으로 작성된 글도 있고,
HTML 태그로 작성된 글도 있고,
이미지나 유투브는 URL 만 입력해도 자동으로 렌더링해서 보여지고...
이런 예외적인 부분들을 다 처리해줘야하는데....
Partiko 개발팀에서는 "그걸 개발할 시간에 다른 기능을 하나 더 개발하자"라는 주의같습니다. 그냥 제 생각입니다.ㅋ

앗... 그것도 일리가 있네용, 사용자 입장에선 좀 아쉽긴 하지만😢

Posted using Partiko iOS

댓글 먼저 올려주셔 감사합니다~♥
점점 보완해 나아가고 있더군요~ ^^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3

곰돌이가 @anpig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455번 $20.068을 보팅해서 $18.08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저도 그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댓글을 달려고 했는데, 안 피곤님의 의견을 듣고 아! 했습니다. 제가 좀 귀가 얇아서....... 두 분 의견에 공감합니다.

ㅎㅎㅎㅎ @cyberrn님도 같은 불편을 느끼고 계셨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