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우버(UBER), 전기 자전거 & 킥보드 "점프(JUMP)" 서비스 개시

in #kr5 years ago

그간 모바일 택시 서비스로 이름을 알리게 된 글로벌 공유 승차 서비스 기업 우버(UBER) 가, 어제 (11일 목요일)부터 파리에서 전기 자전거와 전기 킥보드 사업까지 개시했습니다.
우버는 이제 차에 관해선 손을 안 댄 게 없네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960x614_voila-quoi-ressemble-velos-electriques-libre-service-uber-dara-khosrowshahi-pdg-uber-gauche-presente-velo-jump-6-juin-2018-berlin-allemagne.jpg

img source

이 전기 자전거와 전기 킥보드들은 점프(JUMP) 라는 이름으로 등장하였고, 이용은 기존 우버 모바일 앱에서 바로 가능하다고 하니 편리하긴 하겠습니다.
이용하게 되면 둘다 기기 초기화 비용 1€에, 실 이용료는 0.15€/min 로 산정됩니다.

쩜푸 전기 자전거는 1회 이용시 최대 속력 25km/h 로 거리 50km 까지 주행 가능하고, 전기 킥보드는 20km/h가 최대 속도입니다.
단 하나의 모바일 앱으로 다양한 이동 수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픈 것이 우버측의 아이디어라고 합니다.

첫 시작으로 일단 자전거와 킥보드를 각각 500대씩 풀었다고 하는데, 점진적으로 수량을 늘려갈 것이고 서비스 지역도 파리 외에까지 넓혀갈 것이라고 합니다.

눈에 띄면 타 본다!! 👉🏻

Sort:  

한국까지 전해질까요..?? ㅎㅎ

우버가 한국에서 보편화가 아직 안 되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렇다면 우버가 이 서비스를 한국에 금방 도입하려 할지 의문이에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좋은거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넵ㅎㅎ 이미 우버 앱을 설치했다면, 추가 앱 설치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히 맘에 드네요^^

이용자들에게는 펀리한 수단이겠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서비스가 점점 발전하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14.42
ETH 3450.9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