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충격. 잠봉뵈르...

in #kr4 years ago

부산에 미*떼라는 프렌치 브런치카페가 있는데 요새 유명한가 보다. (나도 포털에서 봄)
거기서 잠봉뵈르 샌드위치 맛있다고 올라와서, 나도 좋아하는 거라서 궁금해서 구경 감.

조 조금 놀람. 이유인즉...

잠봉뵈르 12,500원...???

왜냐하면 우리들 프랑스서 제일 싸게 만만하게 먹는 샌드위치가 잠봉뵈르... 보통 4유로를 잘 안 넘고 종종 2유로도 안 넘는 그것...
외국 음식들이 국내에서 가격대가 올라가는 것은 물론 일반적인 일이긴 하지만, 그 가격 차이에 솔직히 흠칫했다;;ㅋㅋ

그런데, 이렇게라도 한국에 있는 사람들이 프랑스에 가지 않고도 프랑스식 기본 샌드위치를 맛 볼 수 있는 것이니 한편으론 좋은 일이기도 할 듯!

Sort:  

@tanky 님,
잘 지내시죠? 영구 귀국하신건가요?
코로나 정리되면 다시 파리에 오시는 건가요?
파리에서 @nomadreamer 라는 분이 뉴비로 스팀잇 활동 시작했고 딥러닝과 코딩 분야에서 공부한데요.
tanky 님도 인공지능 공부하셨다고 하니 서로 교류하시면 좋을것 같아서 메시지 남깁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앗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anky 님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저도 반가워요 @nomadreamer님! 스팀에서 자주 뵐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parisfoodhunter님도 좋은 주말 보내셨길 바랄게요^^

네. 감사합니다.

궁금해져서 동네 잠봉뵈르 배달 찾아봤더니 9천원이네요 ㅎㅎ 4유로 조금 넘는 수준이려나..

6유로 안 될 것 같은데, 퀄리티가 좋다면 사 먹어 볼 수 있을 것도 같네요ㅎㅎ...

2배 뻥튀기 ㄷ ㄷ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758.56
ETH 2523.4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