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 기변 저렴하게 구매...??

in #kr6 years ago

대박사건!!

현재 통신사 SKT를 사용중입니다.

결합 때문에...

그리고 혜택 덕분에...

SK를 못 떠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또 찾아온 약정 끝...

기변의 시기가 찾아 왔습니다.

기변을 하기위해...

11번가...다나와...SK홈페이지를 조회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조회결과 11번가 착한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변은 번호 이동보다 지원금이 약해...

확실히 온라인이 저렴 하더라구요...

기변 저렴한 구매 노하우 부탁드립니다. ^&^

Sort:  

저도 20년 넘게 skt만 사용하고 있네요... 어쩌다 보니~ ㅎㅎ
노하우 같은게 없어서... 전 그냥 가까운 판매점만 이용합니다~ ㅋㅋ

SKT 중독 현상이죠...

이동이 안됩니다. ㅜㅠ

가성비 좋은 샤오미 완납폰을 사서 25% 통신요금 할인받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ㅎㅎ;;

저는 국산을 응원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요즘은 온라인도 믿을수있지않아요.가격도 착하고 저의는 바로 온라인으로 해요 항상.

공감합니다. ^&^

저는 kt만 쭈욱 ㅎㅎ

KT는 맛을 못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

대리점 가니 자기내 들이 온라인에서 구매 하는걸로 해서 개통 해주던데요! 할인 받고 도 할인 받고, 저는 기기 변경 포기 액정이 쫌 깨진것도 잊지만 요즘 나오는 폰은 거기가 거기이고, 앱, 지문 등록, 공인 인증 아 골치 아파서리~~~~~

스팀 고래의 꿈.jpg

대리점도 그날 그때 그때 다른 것 같습니다...

인생은 타이밍...^&^

발품을 파셔야 할 것 같아요. 공식대리점은 가격이 똑같아서 휴대폰 판매점 위주로요.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네요.
근데 요즘 폰파라치가 많아서 대놓고 싸게 팔진 못해요.

대박사건!!

공감합니다!!

폰파라치 나빠요...ㅜ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5.68
ETH 2615.3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