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대공원(상상나라) - 분수 & 무지개

in #kr6 years ago

대박사건!!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옆 분수에서...

무지개를 발견했습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바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무지개를 사진으로...

이건 로또 수준인가요?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앞으로...행운만 가득 했으면 좋겠습니다.

무지개 이쁘죠? ^&^

20180929_161730(1).jpg

Sort:  

새로 시작하는 한주에 행운을 빕니다!!!!
뭘 하시던지 대박 가즈아!!!!!

대박사건!!

감사합니다.

항상 행운만 가득하세요. ^&^

무지개가 이쁘네요~보기 힘든 무지개^^

엄청난 기회를 사진으로 간직하게 되었습니다. ^&^

무지개는 이쁘지만... 무지개가 행운을 가져다 주진 않아요! ㅋㅋ
그래도 한주의 희망~ 로또는 사보시길^^

이번주 로또는 놓치지 않고

도전입니다. ^&^

저도 아침 출근 길에 무지개를 봤습니다. 스팀 하며 가는데 왠 아주머니께서 총각?( ㅎㅎ 기분 좋았스~)하며 보라고 해서 봤죠 스팀 적고 돌아 보는데 안보이는 곳 가지 와버려 직진 못했네요 ^^:
로또 일등 기대해 봅니다.
그럼? @tangle-hoon님과 저 두명이 일등인가요 로또!!!

스팀 고래의 꿈.jpg

감사합니다.

이번주 꼭 로또하세요.

1등 당첨 가즈앗 ^&^

올 ㅋ
공원 쥑이(?)네요!

작품하나 건졌습니다. ^&^

와... 실화입니까 사진..
너무 이뻐요.. 대박사건!

실화입니다.

대박사건!!은 계속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