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zua] 가즈아아아앗@#$@!#$@#!$

in #kr6 years ago

제목 없음.png

며칠동안 상당히 마음이 무거웠는데

아침에 사우나 갔다와서 맛있는 점심 먹고 나니까 조금 괜찮은것 같기도 해

또 모르지

잠깐 잔잔해 진건지 아닌지

.

.

.

.

.

아침에 10시에 학원을 등록해놨는데

10시에 간적은 몇번 없고

항상 오후 수업을 가게 되네.

오후에도 똑같은 강사가 똑같은 내용으로 수업을 하거든

오늘도 10시에 가려고 했는데

안갔어

아니 못갔어.

.

.

.

.

.

스팀잇이 어느순간부터 내 기록장이 된것 같아.

하루에 있었던 일을 기록하는 일기장

그리고 내 감정을 적어두는 감정 기록장

익명성이 보장되지 않기 때문에 정말 100%의 내 진심을 적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그때의 내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정도는 충분히 기록 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것 같아.

.

.

.

.

.

매 여름마다 뭘 했는지 기억이 뚜렷해

작년 여름,

그리고 그 작년의 여름

군대에서의 여름은 생각하기 싫고

20살의 여름.

다 무엇인가를 했어

무의미하게 시간을 보내지 않았어.

돌아 봤을때

올 여름도 무엇인가 결과물이 나왔으면 좋겠다.

.

.

.

.

.

돈이라는건 참 좋은것 같아.

사실 돈으로 할 수 없는게 거의 없잖아.

그래서 돈을 벌기 위해 여기저기 일을 많이 벌여뒀는데

돈 버는게 쉽지는 않네. 뭐 이렇게 바라는게 많은지 들.

.

.

.

.

.

아무것도 하기 싫은데

아무것도 하지 않는 나는 더 싫다.

.

.

.

.

.

.

.

.

.

.

너무 덥다.

Sort:  

무더운 더위에
몸도 마음도 지칠대로 지쳐서
나오는 감정이 글로 표출된게 아닐까 싶네요;;;

아무것도 하기 싫은데
아무것도 하지 않는 나는 더 싫다.

마음에 와닿는다고 갠적으로 생각합니다.

잘 보고 가요

아무것도 하기 싫은데
아무것도 하지 않는 나는 더 싫다.

제가 쓴건데 제가 안쓴것 같아요 ㅋㅋㅋㅋ

타나마님! 멀리서지만 늘 응원하고 있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너무 더우니 오후에는 움직이지 말자 ~~

응응 ㅎㅎ 형 프사를 보면 농구를 하러 나가야할것 같지만 ! ㅋㅋ

가즈아 ~~

가즈앗 !

홧팅입니다~!!

양팡길님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3560.19
ETH 3041.3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