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zua] 오늘도 가즈아닷!!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530_234951683.jpg

오늘 저녁은 한솥도시락 왕치킨 마요였다. 이틀연속으로 왕치킨 마요먹었는데 별로 질리지 않았다. 치킨은 역시 치킨이다.

.

.

.

.

.

형들 오늘 하루는 어땠어?

나는 뭐 특별한일 없는 그저 그런 하루 였다고 할까?

아침 10시부터 수업시작해서 5시가 넘어서 수업이 마쳤고,

금요일이 시험이 있기때문에 공부했어

금요일 오후 시험이라서 조금 시간이 남은것 같기도 하지만,

내일 저녁부터 새벽까지는 일을 해야해

그래서 따지고 보면 오늘하고 내일 오후까지 밖에 공부할 시간이 없다고 봐도 될것 같아

여튼 그랬어 ㅋㅋ

공부하다가, 이야기하다가, 밥먹다가, 그러다보니 시간이 벌써 10시가 넘어갔고 다들 집으로 향했지.

광안리바닷가를 보며 누군가는 돈주고 보러오는곳을 매일 보는 우리가 참 행복하구나 라는 이야기를 친구들과 나눴어

정말 그런것 같아

매일 봐서 예쁜지 몰랐지만

정말 예쁘더라구 ㅎ

집에와서는 바로 영어공부 조금하고, 일기 쓰려고 스팀잇 들어왔어

아맞다!

아는형들도 있겠지만 나 대학교 홍보대사에 뽑혔어

그리고 오늘, 대학교 모든 건물에 내 얼굴이 포함된 포스터가 붙어졌어 ㅋㅋㅋ

다음주에 이벤트를 하는데 그 포스터 ㅋㅋㅋㅋㅋㅋㅋ

방금 내일 수업할 자료 보러 학교 홈페이지 들어갔는데 학교 홈페이지 메인에도 내 사진이 나오는거 있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부끄러워

그래도 기분 좋네 ㅎ

요즘 콜드플레이의 Fix you 라는 노래를 자주 듣는데 가사가 참 잘들려서 좋아

I will try to fix you 한국식 주입교육을 받은 그대로 직역해보면

내가 너를 고치기 위해서 애쓸꺼야.

이지만 느껴지는 감정은

한줄의 한국말로 옮기기 힘들정도라고할까?

정말 힘들고 지친 너지만, 나로 인해서 너가 괜찮아 질지 않을지 모르지만 그래도 내가 할 수 있는건 그저 가만히 너를 안아주고 손을 붙잡아 주는것이기 때문에 너가 다시 힘을 가지고 도약해낼 수 있는 그때까지 묵묵히 기다려 줄게.

정도로 옮길 수 있을까? ㅋㅋ

여튼 너무 좋다

형들 오늘도 다 고생했어

내일도 화이팅하구

가즈아~~~~~

Sort:  

사진이거꾸로보여서 보팅하고갑니다 ㅋㅋ

ㅋㅋ 돌려보려고 했는데 안돌아가더라구용

한솥도시락은 치킨이지 ㅋ

3일연속 먹었지~~~

얼마나 바쁘면 사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내가 너보단 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