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위잉위잉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625_112720405.jpg

이 노래 들으면서 글썼어요~~ 여러분도 같이 들으면서 읽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오늘도 하루가 지나갔다.

아침에 눈을 뜨고

공부를 하고

밥을 먹고

차를 고치고

낮잠을 자고

공부를 하고

밥을 먹고

차를 마셨다.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는데

또 하루가 지나갔다.

.

.

.

.

.

내일이 다가온다

오늘이 9분이 남았네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

술을 마신것 같은 느낌이다.

정신은 멀쩡한데

생각은 똑바로 되지 않는것 같다.

내일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

.

.

.

.

.

가끔 무기력에 빠진다

뭘 해도

하기 싫고

의욕이 생기지 않는다.

종종 이렇다

언제 이런 기분이 드는지 생각 해본다.

여러번의 경험으로 볼때

너무 행복한 이후에 이런 무기력이 찾아온다.

.

.

.

.

.

IKQH31VLl6x-1_nEEo9PanfSEcN8.gif

그래프가 행복을 나타낸다고 할때, 행복의 절정을 찍은 이후에 끝없이 내려오고 있는 지금인것 같다.

얼마쯤 내려왔을까

반쯤 내려왔을까?

아니

반 이하로 내려온것 같다.

빨리 가장 밑바닥을 찍고

다시 올라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오히려 가장 최악의 상황에는 우울증이 찾아오지 않는다는 정신간호학 교수님의 말씀이 생각난다.

.

.

.

.

.

시원한 선풍기 바람을 맞으며 글을 쓴다.

몸의 겉 표면은 금방 시원해진다.

그런데 겉의 시원함은

선풍기 바람이 꺼지는 순간 금방 사라진다.

나는 나의 겉을 채우기 위해 노력한다

남들에게 보여지는 스펙이라는 것을 쌓기 위해

그런데 아무리 스펙을 채워도 채워도

채워지지 않는것 같은 기분이 드는것은

마음속에 채워지지 않는 무엇 인가가 있다는 생각이 든다.

.

.

.

.

.

글을 쓰는데

음악이 너무 슬프다

답답함이라는 애가

날 조여오는것 같다

자유롭게 날아다니던 새가

새장속에 갇히면 이런 기분일까

정말

정말 알 수 없는 감정이다.

목이 매이다가

눈물이 나올것 같다가

왼쪽 가슴이 아프다가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가

웃음이 나온다

.

.

.

.

.

정말 진심으로

내일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

지구 종말을 바라는것이 아니라

이대로 시간이 조금만 멈췄으면 좋겠다.

저 그래프를 볼때에

내일이면

분명 더 내려갈 것이기 때문에

내일의 나는

오늘의 나만큼

아니 그이상으로

힘들어할것 같아서

내일의 나에게 미안해서

조금만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

.

.

.

.

.

그럴일은 없겠지

그럴일은 없겠지

절대 없으니까

얼른 정신차려야지

정신차리고

다시 일어나야지

할일이 남았으니까.

할일이 남았으니까

.

.

.

.

.

글을 다 쓴것 같은데

글을 마무리 못하는 이유는

글을 다쓰고 나서

내가 뭘해야 할지 몰라서야.

아니

뭘해야 할지 아는데

그것을 할 힘이 없어서야.

힘을 채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몰라서야.

그냥

..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서야.

이게 정답이야.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서야.

.

.

.

.

.

.

.

.

.

.

.

그냥 아무것도 잡히지 않아서 음악들으면서 손이가는대로 적어봤어요 ㅋㅋ 스티미언 여러분들 내일도 화이팅 !

Sort:  

무기력증 극복중입니다. 하하.

같이 극복해 봐요 ㅎ

힘내세요 타나마님!ㅎㅎ아무덧도 하기 싫으면 며칠 쉬세요

예!!! 1주일이 지난 지금 좀 괜찮아진것 같기도 해요 ㅎ

전 이노래 진짜 좋아합니다..그래서 기타나 바이올린으로 이음악 한창 연주하고 혼자 듣고 그랬었어요! 힘들거나 우울할때 힘이되었죠 ㅎㅎ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욧!

ㅎㅎ 그때의 느낌에 따라 힘이 되는 노래가 될 수도 슬픈노래가 될 수 도 있는것 같아요. 넵 !! 자주 소통해요

무엇 때문에 시간을 투입하여 보내고 계신지를
찾지 못한다면...
손이 가는데로 적어봤다는 정도에서 끝나지 않을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이날은 정말 알 수 없는 감정에 힘들었어요.

그래도 뭐 나쁜생각은 안했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신도자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52.44
ETH 2542.2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