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드림옷장 면접정장 대여 후기 - 리앤테일러
안녕하세요 타나마 입니다.
지난주는 제 인생 첫 입사면접이 있었던 날이였어요.
20살때 첫 정장을 샀는데 그때 이후로 약 20KG이 쪄버린 지금 맞을리가 없죠.
그래서 정장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드림옷장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었고
그 중에서 리앤테일러를 선택해서 면접정장을 대여하기로 했어요
부산 시민을 대상으로 연 5회까지 '무료'로 정장을 대여해줘요
예전에 양복 판매하는곳에서 삐끼알바를 한적이 있어요
그때 당시에 본 양복점이 참 멋있어 보였는데 이곳은 더 멋있는것 같아요.
리앤테일러 덕분에 면접정장 잘 입을 수 있었습니다.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