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멕시코전. 어디서 보시나요?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105_234505970.jpg

안녕하세요 타나마 입니다.

어제는 정말 정말 오랜만에 푹 잔거 같아요.

6시간 정도 잤는데 몸이 저절로 일어나지더라구요.

그래서 피곤하지 않은데 억지로 잠을 청하니, 3시간은 더잔거 같아요 ㅋㅋ

그렇구 푸우우욱 자고, 밥먹고 해운대역으로 갔습니다.

.

.

.

.

.

뭐하러 갔는지는 비밀이에요 ㅋㅋㅋㅋ

아시는분들은 알겠죠?

여름이 다가온만큼 해운대에 관광객들이 더 많아지는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좀 오래있었어요

5시간 정도요

그렇게 시간을 책도 읽고 얘기도 하고 시간을 보내고, 집에 왔어요.

.

.

.

.

.

집에 와서 간단하게 운동하고, 씻고 밥먹고, 학교로 갔어요.

제 글에 종종 등장했던 유학생친구들이 2달동안 제주도로 인턴을 하러 가는데요.

그 동안 본인들의 짐을 맡겨줄 수 있냐는 부탁을 받았어요.

저는

흔쾌히 수락 했고, 학교 기숙사에 가서 짐을 받았지요 ㅎㅎ

그리고 지금은 집에 돌아와서 글을 쓰고 있어요.

.

.

.

.

.

멕시코전, 어디서 보시나요?

저는 동네 친구들과 찜질방에서 보기로 했어요.

시간이 12시경기다 보니까, 누군가의 집에서 모여서 보면 부모님께 폐를 끼칠 것 같고

그렇다고 다른 장소에서 보게 되면 경기 후 집에 가는게 힘들고 해서 찜질방을 택했어요

축구끝나면

바로 자려구요 ㅋㅋㅋ

.

.

.

.

.

멕시코전 화이팅@#$@#$

Sort:  

전 집에서요 ㅎㅎㅎ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ㅠㅠ

해운대만 가면 비밀이 많아지네요 ㅎㅎ오호 찜질방 좋죠. 오늘 경기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 해운대에 오셔야지 알 수 있는 비밀이랍니다.

찜질방에서 보니까 또 재밌더라구요 :)

저 한번 가봤는데요. 짧은 경험상 알 것 같은데요. ㅎㅎ슈퍼스타K첨할때 찜질방 꿀잼이었는데 기억납니다. ㅋㅋㅋ

저는 이번에는 개인적으로 월드컵열기를 피해가고 있는 듯하네요 ㅎ
그런데 오늘 버스정류장에서 할머니 두 분이 오늘 축구 봐야지~ 하면서 이야기 나누시는 데 새삼 멋져보였어요 ㅋㅋ

오오 dianamun님이 댓글 남겨주시니까 신기해요 ㅋㅋ

요즈음 많이 바쁘신가요?

전 다행히 학기가 끝나서 조금 여유롭게 월드컵을 즐길 것 같아요 ㅎ

제가 댓글을 한동안 못 달았어요 ㅜㅜ
그래서 하루 날잡고 댓글다는 투어를 했습니다 ㅎㅎ
종종 시간을 좀 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00.37
ETH 3331.9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