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7일

in #kr4 years ago

벌써 10년이 지났는데 ㅋㅋ 나의 고등학생 시절은 공부를 참 많이 했다.

자의로 한건 아니고 학교가 부산에서 알아주는 사립 명문 고등학교(ㅋㅋ)라서 그런가 공부를 좀 많이 시켰다.

여튼 일주일에 영어수업만 해도 꽤 많이 있었던것 같다.

그 중 한 영어선생님은 매번 수업이 마치기 5분전이면 노래를 틀어주셨는데 높은 확률로 이 노래를 틀어주셨다.

(방금 생각난건데 선생님은 그때 당시 유튜브를 통해서 음악을 틀어주셨던것 같다. 10년을 앞서가신 선생님 이었던것 같다.)

꽤 나이가 있는 선생님이었고

이 노래는 나온지 얼마 안된 최신노래였다.

선생님이 이 노래를 안다는것도 신기했는데

영어선생님이 수업시간마다 이노래를 틀어주는것도 신기했다.

그런데 듣다듣다 보니 노래가 너무 좋았다.

그래서 지금도 듣고있나보다

.

.

.

.

.

잠이 오는듯 안오는듯 한다.

내일도 출근을 한다.

ㅋㅋ

행복하다

정말로 행복하다

눈뜨면 할일이 있음에 행복하고

퇴근 후에도 할 일이 있음에 행복하고

계속해서 행복했으면 좋겠다.

나는 행복형준이니까

.

.

.

.

.

뭔말인지 모르겠다.

오늘 하루를 요약하면

출근했다가 공부하다가 운동 조금하고 잠에 드려고 한다.

집앞 헬스장이 다시 open을 했다.

무리해서는 할 힘도 없고 해서는 안되니까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운동을 해야겠다.

피곤하더라도

이겨내기 위해서는 운동을 해야함을 느낀다.

자야겠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3.76
ETH 2556.8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