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발견한 글귀에 너를 구입하고 말았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저는 오늘 우연히 한 글귀를 보고 한 책을 바로 구입하고 말았습니다. ㅎ 사실 전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나 보통 자기개발서나 주식 및 재테크 관련 책을 자주 보는데..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에세이의 한 글귀를 보니 저도 모르게 가슴이 철렁와닿는 것을 느꼇습니다.

사랑이 끝나고
아니, 스쳐가버리고 결국 내게 남은 것은
그 사람과의 뜨거웠던 순간이 아니라
따뜻했던 순간이었다.

그 사람과 입을 맞춘 골목보다
손잡고 걸었던 거리가,

그 사람과 기념일에 먹은
근사한 요리보다 소소한 군것질거리가,

그 사람과 봤던 값비싼 공연보다
나란히 앉아 사람 구경하던 벤치가,

뜨거운 입맞춤보다는 따스한 포옹이
내가 그 사람과 함께였음을 추억하게 한다.

책의 제목을 바로 말씀드리고 싶지만 내일 혹은 모래 책이 도착하면 그때 인증샷과 함께 정독 후 북스팀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ㅎ

Sort:  

토크몬님의 감성을 저격한 책이 궁금하네요.ㅎ
북스팀 기대하겠습니다.^^

제가 의외로 살짝 감성적인 부분이있어서요 쿄쿄쿕 ㅎㅎㅎㅎㅎ 완독하고 리뷰올리겠습니당 !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밌고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네네 1일 1포스팅 목표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북스팀 기대해볼께요^^
가슴에 와닿는다라... 좋을 것 같습니다.

가끔은 막 사랑이야기가 땡기곤 한답니다 ㅋㅋㅋ 음....... 드라마로 치면 로맨스가필요해2 와같은 ㅎㅎ

북스팀도 있군요 아하~ 좋은거 배워갑니다.

네네 가끔 북스팀 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ㅎㅎ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

This post received a 44%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talkmo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talkmo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4%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ㅎㅎㅎ 북스팀 기대하겠습니다 :)

기대해 못미칠수 있지만 ㅎㅎ 완독후 솔직한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호- 간혹 우연히 만난 책의 글귀에 반해 구입해버리곤 하죠-
돌아보니 그렇게 책과 만났던 경험이 정말 소중한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책이 궁금해지네요!!

책을 이제 받아서 읽기시작했어요 ㅎㅎ
사랑 이별에관련 글이 많네요 후기올리도록하겠습니다 ^^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치님 매번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46.41
ETH 2355.4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