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이야기#045] 인공지능 이야기 윈도우에서 Ollama 사용해보기
모델을 llama3.1 을 사용해봤는데 훌륭하더라구요 ^^
한글도 훌륭합니다.
CPU라서 모델이 너무 느려서 격하게 맥이나 ^^ Nvidia 4070정도의 그래픽 카드가 가지고 싶어졌습니다. T.T
모델을 llama3.1 을 사용해봤는데 훌륭하더라구요 ^^
한글도 훌륭합니다.
CPU라서 모델이 너무 느려서 격하게 맥이나 ^^ Nvidia 4070정도의 그래픽 카드가 가지고 싶어졌습니다.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