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in #kr7 years ago

image.png

오늘 부터 실제로 개띠해 이지용 ^^;;

저도 #kr-art 전담 개발자로 ㅋㅋㅋ Doge Coin 로고를 가지고

한쇼로 예쁘게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해 스팀도 뜨고 도지 코인도 뜨고 모든 코인들이 떴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 스티미언 여러분들 #kr-art 작가님들, #kr-dev 개발자분들, #kr-coin 마이너분들이나, 코인 거래 하시는 부들 모두 개띠해에 대박 나시기를 기원 합니다.

도지코인, 스팀, 스팀달라 가즈아 !!!!!

**오래도 계속 또만나요 제발... **

Sort: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다 잘되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이야기 함께 나눴으면 좋겠네요^^

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새해에도 좋은일이 많으시기를 기원 합니다.

스팀,스팀달라 가즈아~~~ ㅋㅋㅋ
열심히 하다보면 좋은날 오겠지용~~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넵 저도 그렇게 생가가 합니다. 스팀, 스팀 달라 가즈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십시오.

쭉 만나요 제발 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굳 컨님 말씀대로 쭉 만나시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도 도지코인 신봉자입니다. I will follow you.

네 저도 이오봇에서 도지코인을 캐고 있구요. 하지만, 신봉자는 아닙니다. ㅋㅋㅋ.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강아지 귀여워요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귀엽죠 개띠해라 도지코인의 로고를 갔다가 붙여 본겁니다. 유나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제가 어제는 거의 인터넷을 못해서 좀 있다가 이벤트에 올려주신 대문 관련글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가야태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해 대박을 빌어봅니다 ^^

라나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저도 이번해에 대박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라나님 가정에도 대박의 기운이 충만하기를 기원 합니다.

ㅎㅎㅎㅎ귀엽ㅎㅎㅎ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야태자님!! (저..애니메이션 만드는거 시간 좀 더 주실 수 있나요? ㅠㅠ)

네 쪼야님 저건 도지 코인아라는 코인의 로그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그림은 2월 25일(일요일)까지 보내 주시면 됩니다. 시간이 더 필요하시면 말씀해 필요한 시간을 말씀해 주시면 되구요.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오오 저는 이번주 일요일인줄..;ㅁ; 하아 안심이에요..ㅎ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2주차에 준비해서 3주 차에 작품을 내 보낼꺼라서 일요일까지이지만, ㅋㅋㅋ 최대한 빨리 보내 주십시오. 제게도 시간을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