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 신고 합니다.

in #kr7 years ago

일단 제 직업은 프로그래머 입니다.

IT 이슈에 관심이 많구요. 요즘은 가상화폐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두이노/Arduino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 주소는 http://talkit.tistory.com 입니다.

요즘 가상화폐 관련 글 때문에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시고 계십니다.

스팀잇에 관심을 가진 계기는

https://steemit.com/@koreaminer

님이 스팀잇에 대해서 알려 달라고 하셔서 조사를 조금 하다가, 바빠져가지고 ㅋㅋㅋ

저보다 빨리 스팀잇 선배님이 되셨더군요.

스팀잇에는 한글로도 글을 써보고 잘 안되긴 하지만,

영어로도 글을 써볼 생각입니다.

하루에 한개의 글은 힘들 것 같구요.

최소한 1주일에 한개정도의 글을 적으려고 노력 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이 방문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ㅎㅎ 환영합니다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댓글 쓰면서 팔로우는 하고 댓글을 늦게 납기네요. 연말 맘무리 질 하십시오.

저도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ㅎㅎ
다들 으쌰으쌰 봅시다 ㅎㅎ

블로그를 하고 있긴 하지만, 제 글을 누군가가 읽는다 는게 신기 합니다. ^^;;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시고 감사합니다.

작은 어마운트 보팅이지만 뉴비 웅원합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방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어요~^^ 팔로우 해뒀고 앞으로 자주뵈요~^^

저도 팔로우 하고 왔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십시오.

저도 뉴비입니다 ㅋ 화이팅~^^

방문 감사 드립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십시오.

가야태자님 방갑습니다 왕성한 활동하셔서 좋은들 많이 남겨주시고 수익많이 내셔서 부자되시길 기원합니다~^^

넵 코리아 마이너님도 왕성한 활동 하시고 건팔 하시기를 ^^^;

반갑습니다.^^

제글에 @toy8 님이 댓글 다신글 이제야 봤습니다. 댓글 감사 드리구요.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넵 감사합니다. 토크잇님도 마지막 남은 2017년 2틀 잘 보내세용 해피뉴이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9.71
ETH 2617.3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