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trip @양평 커피공장 같은 ‘테라로사’ 서종점

in #kr3 years ago (edited)

58AECF76-2932-4B54-B857-018D66F890E4.jpeg
양평 당일치기 여행 마지막 코스입니다..ㅋㅋ

하루에 다녀온 코스를 나눠서
매일매일 올리려고 했는데

중간중간 다른 포스팅들이 끼어들어서
너무 텀이 길어졌어요ㅠㅎㅎ

양평 ‘더그림’- ‘양평 레일바이크’-‘흥청골 매운갈비찜’
그 이후 간 ‘테라로사 서종점’입니다.

5ED535D6-6904-4C2E-A129-3BF14535F547.jpeg
06E2E01C-3E34-416C-A145-01827D13114C.jpeg
들어갑니당ㅎㅎㅎ
주변이 작은 마을처럼 꾸며져있어요~

E4713CEE-B55C-4CB4-96E1-87035FDA6AE9.jpeg
백미당도 있고 다른 레스토랑이나
상점같은 곳도 있더라구요ㅎㅎ

5756F476-714D-449D-A33E-2F3BA29774F3.jpeg
2DCECBF7-2B09-486C-8A37-BF403E4009E8.jpeg
D3EC740F-1547-429A-8CF5-02929EF4E5B7.jpeg
내부는 이렇습니다ㅎㅎ 엄청 높고 넓죠~
맛있는 베이커리가 유혹합니다~~ㅎㅎ 꺅
저흰 늦게 가서 식빵이나 너무 큰 빵 말고는
티라미수랑 피칸타르트밖에 없었어요

52C42947-A304-4E00-B406-1943E989572B.jpeg
4F43D32C-3802-43BA-9628-B0A9CA4D937C.jpeg
주문한 에스프레소마키아토, 하우스주스(사과+비트),
피칸타르트까지~~ㅎㅎㅎ
FE8B5A57-3B71-47DB-AFB6-EE7BF1E827CB.jpeg
맛있는 건 한번 더ㅎㅎㅎㅎ 피칸타르트 JMT..
음료도 맛있었어요!ㅎㅎ 커피가 역시 최고ㅎㅎ

날씨 좋은 날 낮에 가도 좋을 것 같고
밤이 되니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ㅎㅎㅎ

저희 부부는 가뜩이나 대화?수다?ㅋㅋ가 많은데
분위기가 좋아서인지 가족, 신앙, 앞으로의 계획 등
더더욱 진지한 이야기도 많이 나누었네요ㅎㅎ

당일치기로 가실 분들 테라로사까지 들르셔서
여행 마무리하시길 추천드려요~~
또 가고 싶네요ㅎㅎㅎ 주말에 양평 어떠세요?ㅎㅎ

Sort:  

양평에 이렇게 큰 테라로사가 있었나요?????
엄청 크네요 ㅎㅎ

네ㅎㅎ 강릉 본점도 큰 것 같던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 것 같아요ㅎㅎ 너무 좋아요 한번 다녀오세요ㅎㅎ

가고는 싶지만... 너무 머~~~언... 관계로...ㅋㅋㅋㅋ

맘 먹고 가야죠ㅠㅠㅎㅎㅎ 비오는 날 맛있는 거나 먹어야겠어요ㅎㅎ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짱짱맨 출석부로 만나뵈어 반갑습니다 ^^
팔뤄하고 갑니당~!

테이스팀, 트립스팀 포스팅 함께 추천드립니당~!

와 이거 그때 카톡인가 네이버인가에서 보고 저도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워메 좋은곳 갔다오셨네요 ㅎㅎㅎ 저도 저기 가자고 들어누워야겠네요 ㅎㅎ 조쿠만요 부러워요 아주 포스팅이 달달해요 달달해

Posted using Partiko iOS

네네 꼭 가세용ㅎㅎ 차타고 금방 가실 수 있으니까요~~ㅎㅎㅎ 감사합니다ㅎㅎㄹ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Hi @talkative-b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0.269 which ranks you at #820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84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291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5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45
TRX 0.08
JST 0.059
BTC 47957.76
ETH 4065.52
BNB 547.21
SBD 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