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작정 따라하기] 스팀잇 유저들을 위한 바이트볼(Byteball) 무료 에어드롭 받기 & 거래소로 저렴하게 가져오기

in #kr6 years ago

전 업비트 BTC로 전송시도했는데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아직 소식이 없네요.

Sort:  

어디서 어디로 보내신건가요? 저는 크립토피아에서 좀 전에 보내서 15분 정도 걸려서 업비트에 도달했거든요. 혹시, 이체신청까지만 하시고 그 신청에 대한 이메일 컨펌을 빠뜨리신 건 아닌지 궁금합니다.
비트코인이 요새 가격 오르고 많이 느려졌지만, 몇일 전에 제가 다른 목적으로 옮길 때 1시간 반 정도면 도달했었거든요.

크립토피아로 안보내고 곧바로 업비트 비코계좌로 입금했거든요.

아하 그러셨군요. 에어드롭 받으신 바이트볼을 바로 업비트 비트코인 계좌로 보내신 것이 맞다면, 바이트볼 측이나 업비트 측에 문의를 하셔야 할 것 같은데 해당 트랜잭션이 취소처리가 되어 다시 바이트볼 앱 안의 지갑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는 확실치 않아 보이네요 이긍. 소액이라 그 절차가 더 번거로우실 수도 있을 것이구요. 혹시 돌아왔거나, 돌아온다면 제 글 2)번부터 실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드뎌 성공했습니다. 업비트에 들어왔네요. 알고보니 제가 진도를 안 나가고 있었었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잘됐네요. 편한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