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자살은 약한 사람들만 하는 것이 아니다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kr • 7 years ago 자살 충동은 감기와 같아서 평소 건강한 심신을 유지해야하고 마음이 아프면 치료를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