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돌아왔다!ㅠ,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가출한 아빠가 어젯밤 늦은 시간에 귀가했습니다. 원래 예정했던 가출 날짜보다 하루 일찍 귀가했네요.
정말 쩡~말 하루 더 있다 귀가하고 싶었으나 나쁜 남편 나쁜 아빠가 될 수 없었기에 가족들에게 서프라이즈한 이벤트를 하고 싶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고생하고 있을 아내가 불쌍하기도 하고 큰 녀석 생일이라 생일축하도 해야겠기에 서둘러 일 마무리를 하고 최고속도로 달려 집에 도착했네요. 둘째녀석은 아빠~~~하고 달려 와서 안겨주고 아내와 큰 녀석이 놀란 표정으로 바라 보네요.ㅎㅎ 좀 서프라이즈 했네요...ㅎㅎ

그동안 아내가 힘들었는지 얼굴이 영 안되어 보입니다. 남편 집나간 표시를 이렇게 하다니...에고.... 아니나 다를까 그동안 힘들었다고 하소연하는 군요. "그동안 고생했지."라고 상남자의 멘트를 남깁니다.ㅋㅋㅋ

먼 길을 달려와서 그런지 피로가 몰려오네요. 그냥 소파에 엎어져 스팀잇에 빠져 피로회복을 하고자 시도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아내의 눈빛이 왠지 불길합니다.
하나 둘 잔소리가 늘어나기 시작하네요.

아!~~~~~이건 아닌데....
이건 아니야 내가 원한 건 이건 아니야~~~
아~~~~~~~~~~😰😰
이럴려고 일찍 왔단 말인가? 이럴려고..ㅠ.ㅠ
내가 원한 건 이게 아닌데......엉엉~~~😭😭
S
그냥 귀가하지않고 친구녀석들 전화해서 밤새 놀자고 할 걸 후회가 급 밀려 옵니다. 세 친구가 모이면 세상 부러울 것 없이 놀 수 있는데...
그런데 말입니다. 이 친구들의 아내들이 집사람과 또한 친구이상의 돈독한 사이인 관계로 비밀보장을 장담할 수 없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다들 셜록홈즈를 넘가하는 추리력을 또한 가지고 있기에...
간 작은 남편은 유흥 유혹을 뿌리치며 이렇게 착하게 귀가했건만 아내는 며칠동안 받은 스트레스를 풀 대상을 발견한 듯 하이에나가 되어 달려오네요.ㅠ.ㅠ😭😭

지금 이순간 더 이상 착한 남편 포기하고 싶습니다. 5월 가출시에는 철저한 계획을 세워 완점범죄를 꿈꿔야겠습니다.ㅎㅎㅎ
(**이거 아내가 볼랑가? 😞)

첫째 녀석 생일이네요. 촛불 켜고 축가 부르지만 짬 쓸쓸하네요. -Fin-
2018-04-22-21-58-18.jpg

Sort:  

히잉.. tailcock님의 마음을 몰라주니 아쉽겠어요 ㅋㅋㅋㅋ

그러게요. 아쉽네요.
여기서 저의 스트레스를 푸네요.

하하.. .다음번에는 꼭 성공적인 가출을 하시길 바랍니다...!!

루팡처럼 완전범죄를 ㅎㅎㅎㅎ



ㅋㅋㅋㅋ 완전범죄를 꼭 하실수 있기를 !! !ㅋㅋ

첫째분 생일도 축하드려요 ~ ^^

아내가 아직 스팀잇을 하지 않고 있다는 것에 희망이 보입니다.ㅎㅎ

친구분들 때문에 앞으로도 완전범죄는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ㅋ
정말 치밀하게 계획 세우셔야겠는데요.ㅋㅋ

그런 큰 난제가 있습니다.ㅠ.ㅠ
작당모의를 잘해야할 것 같아요.

ㅋㅋ귀가하셨군요~ 가정의평화를 위해서 잔소리 정도는...

가정의 평화는 가끔 깨지기도 합니다.ㅋㅋㅌ

이제 가출하지마시고 아내분들 허락하에 편히 노시고 2번 노시고 아내분 한번 자유드리시고 ~~^^
이건 어떤가요?

허락은 곧 간섭이 따라옵니다....ㅎㅎㅎ

인생이 원래 그런 것 같에요. 없을 땐 그렇게 찾더니, 막상 옆에 있으면....

다들 사는 게 이렇지 않나요? 좀 더 젊었다면 악착같이 뒷일 생각없이 놀려고 했을텐데...

ㅋㅋㅋ 일찍왔는데 잔소리 들었다는 부분이 뭔가..
빵 터졌네요 ㅎㅎ;

그러게요. 아내가 많이 피곤했나봅니다.

케잌이 너무 예쁘네요.^^
서프라이즈 해주셨는데도 잔소리를...ㅋㅋ
넘 재밌게 읽었어요.~

재밌게 읽으셨다니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했지."라고 상남자의 멘트를 남깁니다.ㅋㅋㅋ

오~~~하면서 보다가...
어어~!! 점점 내용이 기대와는 다른 방향으로...
ㅎㅎㅎ
테일님 무사귀환(?)을 축하드립니다! ㅎㅎ

그러게요. 딱 그 멘트까진 좋았는데...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