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다리의 금요 일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덥네요?
왠만하면 선풍기로 여름 보내고 에어컨은 일년에 열흘이상 켜질 않는데 올해는 유난히 더운 것 같습니다. 열대야가 시작되었네요. 다들 편안한 밤 보내시길....

어제, 오늘 스팀잇에 몇 시간째 들락날락 거리고 있는데 포스팅하기가 왜 이리 귀찮은지.. 덕분에 많은 사람의 포스팅을 읽었네요.
가즈아 포스팅 하려니 너무 성의가 없는 것 같고 테이스팀 하려니 테이스팀 홍수라 그것도 쫌 그렇고, 그냥 일상이라도 올리려고 하니 찍어 놓은 사진이 없고, 조금 무게있는 글 올리려고 하니 머리가 아프고... 이런 저런 이유로 포스팅을 자꾸 자꾸 미룹니다.
오늘은 @momoggo님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여러분의 일상 사진을 공유해주세요! 로 가볍게 포스팅해봅니다.

수족관.jpg

오늘은 아이들 방학이 시작되었네요. 모처럼 고딩인 언디랑 초딩 동생이랑 잘도 어울립니다.
아이들 둘이 어항을 보면서 웃고 떠들고 난리네요.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어항 청소도 안하고 제대로 쳐다도 보지 못했는데 전혀 예상치 못한
새 식구가 생겼네요.
구피 새끼들이 많이 자라서 조금씩 꼬리 색깔을 내려고 하는데 그것 구경하는 줄 알았는데 벽에 아주 작은 달팽이가 기어가네요. 도대체 어디서 온 걸까요?
달팽이 구경에 빠져 있는데 이번에는 눈에 보일 듯 말 듯 한 먼지같은 체리새우 새끼(치비)가 여과기에 붙어 있네요. 3주전 체리새우 3마리를 분양했는데 1마리는 죽고 2마리만 남아있는데 그중 한 녀석이 새끼를 품고 있었나 봅니다. 언제나 새로운 생명을 보는 것은 신기하고 신비롭습니다.

@raah님에게 받은 그림을 찍어서 컴퓨터 바탕화면에 깔았네요. 시원하고 너무 좋습니다.

20180719_193308_HDR.jpg

요즘 주식시장이 너무 불안합니다. 도대체 하락의 끝이 안보이는 것 같습니다. 투자자산 90프로를 암호화폐 시장에 10프로를 투자하고 있는데 제 자산 중 이젠 주식시장의 하락률이 암호화폐 시장의 하락률을 넘어가려고 합니다. 한 때 200프로 넘는 상승률을 기록하기도 했었는데...ㅠ.ㅠ
스팀잇에 빠져 투자분석을 소홀히 한 것이 아닌가 하는 반성이 되기도 하네요.
오늘은 암호화폐 시장도 조정으로 들어가고 있어 마음이 더 심란하네요.
이럴 때 일수록 감정 컨트롤 잘해서 냉정하게 투자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희망을 잃지 않고 파이팅을 외쳐 봅니다. 떡상 가즈아~!~~~~~
Qmcnf8mjcvAdk6mbJNcmSmyLZg94QuSn2Z36onFeSTuqB5.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이 제 포스팅에 하도 안와서 또 문제가 생긴 줄 알았네요. ㅎㅎ

관상용 새우도 엄청 비싸다고들었는데. 새우는 키우기 어렵나보군요~!

새우 엄청 비쌉니다. 체리새우는 한 마리에 무려 2000천원 합니다.ㅎㅎㅎ
근데 새끼가 부화했네요.ㅎㅎㅎ
키우기 너무 어렵습니다. 그냥 수족관에 넣어주면 됩니다.ㅎㅎㅎㅎ
진짜 비싼 새우도 있다고 들었지만 그런 것 키우다 죽으면...그래서 싼 새우를 키우네요.

침착하게 잘 대응하셔서 꼭 좋은 성과내시길 바랍니다.

정신 바짝 차려야 할 것 같습니다.

소소하고 행복한 일상이네요 ㅎㅎ 주식은 조만간 업업하지 않을까요?! 파이팅!

모모꼬님 언제나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버티다 보면 승리 하겠죠.
예전 주식 투자 해서 좀 말아 먹고, 코인 투자해서 또 말아 먹고 보니, 수익은 챙겨야 한다 라는 말을 새깁니다. 지금 부터라도 수익이 나면 조금이라도 챙겨야 겠습니다.

가즈~~~앗

버티는 것이 마냥 쉽지가 않네요. 정말 수익이 날 땐 일단 챙기고 봐야합니다.

그렇죠. 버티기가 쉽지 않죠.
그래도 이쁜 아이들 보면서 집에서 맥주 한 캔 하면서 즐겁게 지내다 보면 시간은 가겠죠?

푹 주무시고, 내일도 하루 가즈~~~앗

아이들이 어항 앞에 모여 구경하는 모습이 귀엽고 재미있네요 ㅎㅎ

저 자리에 저까지 끼어 있네요.ㅎㅎ
필소굿님 이벤트에 많은 사람이 참가해야할텐데...

아~~ 드뎌 아가들의 방학이 시작되었군요~!
롱다리님께 벌써 고딩따님이 있었군요:)
주식도 암호화폐시장도 좋은소식이 들려왔음 좋겠습니다~!
힘내시구 즐건 주말 보내세요^-^

둘 다 떡상하는 날이 오길 간절히 바라옵니다.~~~ㅠㅠ

구피가 번식력이 좋아 집에서 키우기
쉬운것같아요다만 새끼들 잡아 먹힐까봐
눈을 부릅뜨고 지켜봐야 해요

새끼 몇마리는 어쩔 수 없이 어미에게 다시 돌려 보내 줘야죠. 그래도 10마리 이상은 살아남네요.

새우도 어항에서 번식이되다니 신기하네요^^

체리새우는 번식을 잘해요. 관싱용으론 좀 작아서 아쉽긴 하지만요.

저희 아이 유치원도 방학을 했어요.ㅎ
바탕화면 시원하니 좋습니다~~

아이들의 방학은 부모들에게는 새로운 일거리가 많이 생기죠. 부모들 화이팅!~~

화이팅~~~~~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7369.97
ETH 2943.8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