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받는 보상액이 줄고 있다. 스달 가치 하락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아침에는 그렇게 비가 쏟아지더니 오후에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화창한 날씨였네요.
암호화폐나 주식시장이 요즘 영 비오는 날같이 자꾸 내리네요. 그래도 희망을 잃지 않고 내일에는 행복열차가 다가 오길 기대합니다.
20161105_194214.jpg
이번주는 이오스와 트론이 메인넷 상장을 앞두고 올라갈 것으로 기대했는데 주초반에 잠깐 반짝 하더니 비와 함께 내리고 있네요. 설마 이대로 끝나지는 않겠죠? 아직 끝난 것이 아니다라고 믿고 싶습니다.
대부분 하락하는 와중에 스팀의 상승이 눈에 뜁니다. 물량을 일부 가지고 있어 반갑기는 하지만 한 편으로는 맘이 영 편하지 않습니다.
이 시간 스달과 스팀의 가격차입니다.
2018-05-23-23-26-34.jpg

포스팅하고 받는 스달을 스팀으로 환전하려고 하니 비율이 정말 메롱이네요.
불가 한 달전에는 스달 가격이 스팀보다 높았었는데 이젠 스팀과의 가격차가 날이 갈수록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차이가 많이 나게 되니 포스팅 보상액의 가치가 떨어지는 것 같아 그다지 기분이 좋지 못하네요. 파워업하려고 기다리고 있는 스달이 너무 안쓰럽습니다.
스달과 스팀이 1:1만 되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이렇게 차이가 많이 나니 보유한 스팀을 팔고 스달로 갈아타야하는 고민도 되네요.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스달인가요? 스팀인가요?
에잇!~ 글 쓰면서 스팀 매도 나갔습니다. 스달로 옮겨 타렵니다.

스팀 : 3370매도 후 스달 : 2220매수 체결되었네요.

행운을 빌어 주세요.
U5dsdwdycmh9NXieFYMiTByLT5eQnxV_1680x8400.jpg

Sort:  

안녕하세요.
스팀을 스달로 갈아타신건 좋아보이네요. 현재 상황이라면 스팀보다는 스달의 펌핑 가능성이 좀더 높아보이니까요.
저도 스달과 스팀 교환시기를 조율하고 있었는데 롱다리님 말대로 영 메롱이네요. 가즈아스달!

야니님 말씀 들으니 힘이 나네요. 스달도 분명 펌핑 올거라 믿습니다.

글 쓰면서 두가지를 같이 하시다니👍
저도 파워업 시기만 보는데....점점 멀어지네요.
만나기나 할련지 ㅎ

ㅠ.ㅠ 스팀이 더 많이 올라가고 있네요.ㅠ.ㅠ

열차 에버랜드 페레이드 사진이예요? 갑자기 궁금해졌어요ㅎㅎ

네 에버랜드 사진이네요. 저작권 안걸린 사진 찾다보니..

에버랜드 퍼레이드 진짜 멋있는데 뜬금없이 사진보니 가고싶네요 ㅎㅎ

전 엊그제 이거 보고 왔습니다~!!!(자랑ㅋㅋㅋ)

헉... 토요일인가요? 혹시 제 옆에?ㅋㅋ

아 저도 비슷할때까지 보고 있는데 더 멀리 가버리는 것 같아 고민입니다.

갈수록 자꾸 멀어지니 정말 고민됩니다.

정말 1:1이 되기는 될까요.
저도 파워업 기다리는 중이네요.ㅠㅠ

정말 다들 파워업하기위해 대기 중인데 한 번 치고 올라와 주면 좋겠네요.

주말에 에버랜드 다녀왔는데, 혹시 그 때? ㅋㅋ
03_보팅했곰~.gif

이 사진은 몇 년 전이네요. 저작권 없는 사진 올리려니 묵은 사진 활용했네요.

아 이런 것도 저작권이 있나요?

사진 함부로 가져와 쓰면 나중에 저작권에 걸릴 수도 있다네요. 이거 평생 가니 조심해야죠.

저도 그나마 생긴 스달 파워업하고 싶은데 못하고 있어요.
정말 1:1만 되면 좋겠어요.
글 쓰시면서 거래를 하시다니...대단한 능력자시네요.ㅎㅎ
행운을 빌겠습니다.^^

컴퓨터와 폰을 켜고 다 켜놓고 하는데 그다지 힘든 것 아니네요. 가끔 주식까지 화면 세개 띄워놓고 볼 때도 있네요.
암호화폐가 오르면 암호화폐 관련주도 따라 오르기 때문에 둘 다 보면서 스팀잇할 때 가끔 있어요. 능력자는 절대 아닙니다.

언제 그랬냐는 듯 또 오르겠죠 ㅎㅎ
홧팅입니다!

언제 그랬냐는듯... 좋은 말씀입니다. 기대해봅니다.

화이팅!!행운을 빕니다

화이팅!!!!즐거운 하루 되세요.

요즘 전체적으로 장이 너무 안좋은 것 같네요.
장이 살아나야 스달도 예전의 모습을 회복할 텐데 말이죠.

장이 좀처럼 살아나질 않네요. 지나치게 많은 코인들이 상장되는 것이 악재가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아무도 예측 할 수없는...??
전 기다리다 목 빠질 것 같아 최근에 가격생각 안하고 가능한 곳 까지 업했네요..ㅠㅠ

ㅎㅎ 참 사람 마음이라는 것이 예전에 환전했을 때 가격 생각하니 도저히 환전할 생각이 안나네요.
어쩌면 빨리 환전했스면 좋았을텐데...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10.39
ETH 2457.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