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업하기 좋은 날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드디어 장마가 시작되었네요.
이상하게 비가 오면 암호화폐 가격이 내리던 징크스가 있던데 이미 암호화폐 시장은 기나긴 장마철에 들어가서인지 큰 반응은 없네요. 긴 장마가 지나면 뜨거운 무더위가 찾아오듯 암호화폐 시장도 곧 뜨거워질 것을 기다려 봅니다.
20180626_220037.jpg

스팀 가격이 3000원이 넘을 때는 2000원 아래만 가면 스파업 양끝 해야지 해놓고 자꾸자꾸 내리는 스팀 가격을 보면서 용기있게 매수하지 못하는 것이 사람 심리인 듯 합니다.
스달가격도 1달러 가격까지 내려왔는데 뭐가 무습겠습니까? 단지 돈이 없다는 것이 문제지요.
그래서 요 며칠 스팀을 계속 매수하고 있네요.
아내에게 용돈도 가불하고 비상금도 털어서 차곡차곡 스팀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20180626_220730.jpg

아직 용기가 없어 암호화폐에 올인하지는 못하겠네요. 책임질 수 있는 한계에서 투자금을 늘여가고 있습니다.
스팀가격의 하락을 틈타 천천히 파워업을 했더니 드뎌 1차 목표 1000스파를 달성했습니다. 임대까지해서 2000스파인데 보팅액이 예전의 절반에도 못 미치네요.ㅠ.ㅠ
@cyan2017님으로 유상임대받은 시기가 끝나기 전에 2000스파로 파워업해야할텐데 쉽지는 않을 것 같네요.
주식시장도 암호화폐 시장처럼 장마기에 들어가서 6월 한달간 그동안 벌었던 수익금을 다 까먹어 버렸네요. ㅠ.ㅠ. 여기서 난 수익금으로 스팀 좀 더 추가하려고 했는데 참 사람 뜻대로 안되네요.
투자 자금이 양쪽에서 손실이 나고 있으니 부지런히 원화체굴하는데 최선을 다해야할 것 같습니다.

제가 기념품(?)으로 가지고 있는 SNT입니다.

20180626_221129.png

무려 90프로가 넘는 하락률이네요. 손절 타이밍을 놓쳐서 아예 그냥 고점매수 기념품으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두 번 다시는 이런 일은 반복하지 말자는 의미에서....

구분선_반지.png

어쩌면 IT버블이후 옥석 가리기에서 살아남은 기업은 대기업 반열에 올라 섰듯이 암호화폐 시장도 사라질 종목은 사라지고 똘똘한 몇 몇만 살아남겠죠?
적어도 스팀과 스달은 스팀잇이라는 강력한 지원군이 있기에 반드시 살아남으리라 봅니다.
오늘 스팀가격이 1500원 근처에서 놀고 있네요. 오늘의 고점이 내일이 저점이 되는 것을 상상을 해봅니다.
주식시장에도 여름이 되면 썸머랠리가 시작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휴가 가기전 주식을 사놓고 가기 때문에 생긴 현상인데 암호화폐 시장에도 썸머랠리가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위기는 곧 기회이다.!~~~~

U5dsdwdycmh9NXieFYMiTByLT5eQnxV_1680x8400.jpg

Sort:  

정말로 스파업 하기 좋은때죠^^
돈이 없을뿐...ㅠ

글쵸?
돈이 없을 뿐 ㅠ.ㅠ

가상화폐의 등락 정말 장난 아니네요. SNT ㅠㅠ

91퍼 하락 정말 장난 아닙니다.ㅠ.ㅠ

전화위복!!
오늘을 기점으로 앞으로 많이 사용할 일이 많았으면 하네요 ㅎ

전화위복 믿습니다.~~~

분명 좋은날이 올거라 믿어 봅니다

주식 시장 침체기에 암호화폐 가격이 상승하면 떡상도 가능할텐데...
분명 좋은 날 올거라 믿습니다.

스파업 축하드리면서 스팀의 발전 저도 함께 응원할게요.

우리는 같은 배를 탄 동료가 아닌가요? 서로 서로 응원하면서 스팀잇을 발전시켜 봅시다.

좋은날 기대해 봅니다.

인동초 향기님 반갑습니다. 팔로우하러 갈게요.

돈이..
읍써요...ㅠㅠ

저도 돈이 없네요. 정말 마른 수건 짜는 기분입니다.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SNT 전 물타서 평단 430 근처인데 비할 바가 아니네요 ㅠ

SNT는 더이상 자산이 아니라 기념품입니다.ㅎㅎ

하 스파업 하고싶슴다..ㅠㅠ

용돈 모아서라도 스파업해야죠~

저번에 천원대로 떨어졌을 때는 아....왜 스파업을 안했지... 했는데 이번에 막상 또 떨어지니까 두렵네요 ㅋㅋ.. 사람마음이란..

그것이 사람 심리인가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49.61
ETH 2526.1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