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업기념 보팅이벤트(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U5drw3bYiiSv54mHfhMqxhg5FW9Sd23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봄비가 촉촉히 내리네요. 이런 날엔 카페에 앉자 내리는 봄비 구경해야 하는데 오늘도 전 출장입니다.
@kingbit님의 스파 유상임대기간이 만료되어 누군가 유상임대해주길 엄청 기다렸는데 마침 어제 @cyan2017 님께서 유상임대를 해주셔서 12주간 또 자유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kingbit님께 스파 반납하기 전에 빨리 이벤트를 열어 스파를 나눠드리고 싶네요.
qq.JPG
이벤트 응모방법

  • 보팅해주세요.(주사위 돌리기 위해 필수네요.)
  • 팔로우 해주시는 분은 포스팅에 찾아가서 맞팔로우하고 보팅하겠습니다.
  • 리스팀은 굳이 안하셔도 됩니다.
  • 댓글에 @주사위를 쳐 주세요.
    보팅
  • 높은 점수 5명에게 풀 보팅해 드리겠이습니다. : 0.3 전후 나올 듯 하네요.
  • 상위 5명외 참가한 모든 분들에게 보팅파워 10% 로 보팅해 드리겠습니다.
  • 종료는 오늘밤 11시까지입니다. 마감합니다.
Sort:  

@주사위
참여해용!!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steemee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7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 축하합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 @jungs가 응원합니다.
@suddenly1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0이 나왔습니다.

1등 당첨이네요. 기다릴 필요없이 풀보팅합니다.

그대생각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chkim44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7이 나왔습니다.

오우 오늘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네요. 아직까지는 입상권이군요.

100 이 있네요. 헉~~~

당첨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요 ㅋ와~~~우

ㅎㅎㅎ 참여해봐용!!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song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 축하합니다.

@주사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fast.rabbi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당첨 축하합니다.

벌써 회수 할때인가요? ㅎㅎ;; 혹시 연장하실꺼면 말씀해주세요

@kingbit님 한 달 더 연장해도 될까요?

그러셔도 됩니다. 오늘 날짜 블록 트레이드 가격의65%로 드릴수 있어요(지난번은 70%). 30SBD입니다.

IMG_4284.PNG

와우 90일간이네요. 얼른 거래소에서 스달구매해서 입금하겠습니다.

앗 사진은 시세 참고 하시라고요 ^^. 제가 적은 가격은 한달 가격 이요~~ ㅎㅎㅎ;;;

ㅠ.ㅠ 아쉽네요.
제가 이거 시세 높여 놓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신청해야죠.
거래소에서 곧바로 출금(송금)완료했습니다. 메모 참고하세요.

사실 저도 조심스럽기도 합니다. 다만 블럭트레이드의 높은 시세를 이용하실분들에겐 그보단 저렴하게 드리고 포스팅을 통한 수익이 적으신분들은 (저포함) 이방법이 수익을 낼수 있겠다 싶어 시작했습니다. 테일콧님전에도 이정도로 시세를 잡고 임대를 해드리기도 했습니다. 시세가 높다고 판단되시면 저랑말고 다른분들 찾으셔도 됩니다.

ㅎㅎㅎ 벌써 입급했습니다. 전 만족합니다.

@주사위
가즈아~~

하루님 반갑습니다. 초면이네요. 팔로우하러 갈게요.

그런가요..
저는 롱다리님을 벌써부터...사모...아니아니...
팔로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전에 아마 팔로우한다는 것을 깜박한 것 같습니다.

실망하지 마세요.
@haveahappyda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9이 나왔습니다.

꾸욱.들렸다가요

꾸욱. 자주 오세요.
@주사위 치셔야죠.

축하합니다ㅋㅋ @주사위
임대기간 더욱 번창하길ㅋ

네~~ 같이 번창하면 더욱 좋죠. 고래되어 만나요~~

실망하지 마세요.
@dmgpol09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참여합니다 :)

처음 뵙는 분이시네요. 팔로우하러 갑니다.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mandood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4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