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팔로우 이벤트 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Longdari(@tailcock)인사드립니다.

가입한 지 2주, 여전히 초보티를 벗지 못하고 있는데 벌써 100팔로우를 달성했네요.
먼저 자리 잡고 계신 원주민의 도움과 저랑 비슷한 시기에 입주하신 분들 덕분에 조그만 집을 하나 지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글쓰는 재주도 없고 편집 방법도 잘몰라 글 올리는 것이 많이 힘드네요.
그래도 스티미언이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주식투자 10년 노하우로 암호화폐 투자 관련해서 주로 포스팅합니다.
많은 관심바라며 본격적으로 이벤트 내용을 공지하겠습니다.

추첨방식
@보팅주사위를 이용한 이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온 순으로 순위 정할게요.

조건
하나! 이 글을 리스팀, 팔로우해주세요.
둘! 이 글에 보팅을 한 후 댓글을 달아주세요. 보팅 필수는 아닙니다.
셋! 댓글 달아주시고 (@주사위 라고 써주세요)

추첨보상(스팀달러)
1등 보상 : 1SBD
2등 보상 : 0.5SBD
3등 보상 : 0.3 SBD

이벤트기간(18.02.13~18.02.18)

이벤트 참여와 함께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BandPhoto_2016_03_25_11_52_29.jpg

Sort:  

저도 참여해봅니다. 이런 이벤트 감사해요!
@주사위

네 뉴비~ 환영합니다.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zzinzz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5이 나왔습니다.

팔로우 하고 이벤트 참여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3일 밖에 안된 뉴비입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jsdanwa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4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요.

오 74 1위 노려볼만한가요 ㅋㅋㅋㅋㅋ
근데 동점 나왔네 ㅋㅋㅋ

1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전 그냥 축하메세지만 남기고 가도록 할게요!! 꼭 필요하신 분 당첨되셔서 좋은 나눔 되었으면 합니다!!! :)
100을 넘어 300팔로워 가즈앗!!!

판다님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trueono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9이 나왔습니다.

감사합이다. 이미 팔로우 했네요.

덕분에 저도 주식과 스팀을 배워 부자한번 되고자 팔로우합니다. 굿밤되세요. @주사위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요.
@주사위 적어 주세요.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parknam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8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초보라 58이 뭘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축하드립니다.
팔로우하고 보트도 하고 갑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happycoachmat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6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저는 역시 뭐든 제가 스스로 해야하는군요. 글이나 쓰러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아참, 명절 잘 보내세요!!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요.

먼저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저도 참여해볼게용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yeontub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4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요.

@주사위 참여해봅니다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tcb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7이 나왔습니다.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요.

이벤트 축하드립니다^^
참여는 않지만 보팅으로 이벤트에 보태드려요!

골든맨님 감사해요. 님 덕분에 여기 온 거 아시죠?

안녕하세요. 며칠 전 스팀잇을 시작한 사람입니다. 웃긴 글들 위주로 업로드 하고 있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팔로우 해주세요. 저도 고래 되고 싶어요ㅠ 이벤트 참여는 안 하지만 보팅은 그냥 했어요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70.70
ETH 323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