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도 운도 없는 요즘..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겨울도 어느듯 조금씩 물러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화꽃이 조금씩 제 색깔을 드러내고 있고 개나리도 필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언제나 때가 되면 찾아오는 계절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봄을 기다리듯 암호화폐 시장도 봄이 오길 기다립니다. 조금씩 봄바람이 부는 것 같기도 한데 아직도 겨울이 쉽게 놓아 주질 않네요.
불타는 암호화폐 시장을 기다리며 언 손으로 포스팅 해 봅니다.

구분선_금트리.png

요즘 스팀몬스터 토너먼트에 실력도 없도 운도 없네요. 하는 것 마다 초반 탈락입니다.
요즘은 시간이 부족해서 스팀몬 공부를 게을리 했더니 여지없이 초반에 떨어져 나가네요.
주말에 있었던 @glory7님이 주최한 KR토너먼트에서 겨우 한 게임 이기고 예선탈락하고 말았습니다. 예선 탈락하긴 했지만 그래도 내심 행운상이라도 기대했는데 어떻게 지난주부터 한 번도 당첨이 안되는군요. ㅠ.ㅠ
가지고 있는 카드가 좀 팔려야 새소환사를 살 수 있을텐데 가격을 조금 내려봐도 팔리지도 않고 그렇다고 덤핑가격에는 팔기가 싫고...내심 행운상에 당첨되길 기대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그냥 현질을 !! ㅠ.ㅠ

20190211_224629.jpg

스팀몬 이번 시즌이 3일 정도 남았네요. 수요일부터는 해외출장이라 이번 시즌을 마무리를 할 수가 없네요. 이번에도 10위권 안에 드는 것은 틀린 것 같습니다. 20위권도 불가능할 것 같네요.
이래저래 운도 실력도 없는 요즘이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ibumh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스팀몬스터] ☀ 2019년 ☀ <골카를 잡아라> 이벤트 #20/20 마지막회 결과발표^^

...심됩니다.
<가즈아태그를 써도 이행님껜 반말을 ㅋㅋ 못하겠네>
#당첨발표 #20/20
첫장은 tailcock님 32명참여해서 내가 굴린주사위 11번숫자에 당첨^^
두번째는 solar-junely행님 내주사위 가장근...

이겨라~얖 도께비방망이를 희둘렸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불타는 암호화폐 시장을 기다리며 언 손으로" 댓글 달아 봅니다 ^^

여전히 춥네요.

아직3일남으셨으니 화이팅하세요~ 롱다리님!!

내일이면 뱅기타고 멀리 가야 하네요.

너 자신을 알라는 말을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것(이게 참 어려워요.)은 평온하면서 도약하는 삶의 시작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한 이유가 있겠다.

화이팅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숨은 강자 롱다리님이 ㅠ 10위안으로 가즈아아!!

언제쯤 밖으로 나올까요?ㅎㅎ

저에겐 어마어마한 실력...^^ 보클! 입니다!

다 카드빨입니다.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21 which ranks you at #513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글 모두에 슬픔이... 다녀 오셔서 상위 랭크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맘처럼 쉽지 않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