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학교 쉬는시간에 먹은 튀김 (호주에서)taehyun0907 (51)in #kr • 8 years ago 오늘 학교 쉬는시간에 수제버거집 grilled 에서 먹은 모듬 chips 14불 생각보다 너무 짜서 조금 남기게 됬어요 ㅋ 맨 왼쪽은 호박 중간은 기본 칩스 오른쪽은 고구마튀김~! 소스가 다양해서 좋았지만 짜서 ㅜㅜ #kr-newbie #kr-overseas #muksteem
대박이네요!! 엄청 맛있어보여요 침샘폭발 ㅎㅎ자연스럽게 침이 자꾸 고여요 ㅜㅜ